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운동기구 아령] 반석스포츠PVC 조립아령 구매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조립 아령''이에요
집에서 매일 맨몸운동하고 있는데
아령으로 운동을 더 하고싶어서 알아보고있었어요
이마트에가서 알아봤더니 가격이 생각 보다 부담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해서 저렴한곳을 발견!!

23kg에 23,900원!!!
완전 저렴하지 않나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조립이라고 말할필요도없어요
간단해요

저는 이렇게 만들어서 쓰고있어요
작은 동글뱅이 1.5kg, 큰 동글뱅이 2.5kg
자신에게 맞게 무게 조절해서 끼워서
사용하시면돼요 그래서 저는 아직 초보라 위에 사진처럼 조립해서 사용하고있어요ㅎㅎ

2.5kg2개씩 양쪽에 해서 10kg아령이되겠네요

이거는 1.5kg2개씩해서 3kg되겠네요
나머지꺼는 예비로 두고 필요할때 쓰려구요
조립은 봉에 원 아령 끼워넣고 사진에 보이시는 빨간색 플라스틱고정틀은 끼워넣으면 됩니다!

운동기구 아령 저렴한거 찾고계셨나요?
네이버최저가 반석스포츠 아령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셔요~~저는 개인적으로 이정도면
가성비 굳이라고봅니다ㅎㅎㅎ

※개인이 직접알아보고 구매한 후기입니다
구매하실분은 아래링크 참고하세요~^^


반석스포츠 조립 아령 구매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