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덕정 북경반점] 양주 중식당 맛집을 찾아라!!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은 양주 덕정동에 위치한 북경 중화요리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해요ㅎㅎ
덕정동 근처 지나다니시면서 많이 보셨을거에요
바로 이곳!

바로 이곳입니다ㅎㅎ
덕정역 거의 바로 앞에 있어요
차돌짬뽕이 먹고싶어서 갔답니다!
둘이 짜장면+짬뽕+깐풍기 세트를 시켰어요
가격은 23,500원인데 차돌짬뽕을 했기 때문에
26,000원에 시켰어요

우선 짜장면...
맛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
짜장면은 진짜 싸구려 맛이였어요
여기는 짜장면 시켜먹을 곳이 못됩니다

이것은 차돌짬뽕! 푸짐해요
차돌하고 같이해서 먹으면 맛있었는데
차돌없이 먹으니까 면따로 국물따로 노는맛
근데 국물은 괜찮았는데..
그리고 처음 먹었을때보다 못한맛..

다음 깐풍기!
깐풍기는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탕수육보다 깐풍기를 더 좋아하다보니
깐풍기 꿀맛!

결론 짜장면  < 짬뽕 < 깐풍기
간단한 짬뽕식사로..먹기에는 나쁘지 않아요
깐풍기는 맛잇엇다...!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