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스카치 브라이트 테이프 크리너] 다이소vs 3M 스카지브라이트 대결 승자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를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ㅎㅎㅎ
스카치 브라이트 테이프 크리너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테이프 크리너는 자취생들의 필수템인데요
저같은 경우는 다이소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다 테이트 새걸로 바꾸려도 땔때 하도 잘 안때지고 덕지덕지 찢어진상탤호 뜯겨서 스트레스도 받고 짜증이 많이 났었거든요
그런데 마침 쓰리엠 브랜드인 스카치 브라이트해서 이지컷! 쉽게 딱딱 새걸로 컷팅되는 모습을 보고 와 돈 좀더주더라도 저거를 써봐야겠다!! 이 생각이 들어서 바로 알아봤습니다.
근데 확실히 가격이.... 완전 다이소의 5배....
고민 많이했어요.. 하지만 그래도 편의와 나의 스트레스를 줄이기위해서 구매하기로 결정했답니다
처음에 네이버 최저가 보고 구매를 하려고 했다가 구매취소를 하고 이마트에서 바로샀어요
이사를 하고 당장 청소를 해야하는데 배송을 기다릴수가 없었거든요
이마트에서 무려... 거금들여서 샀습니다... 지금 영수증은 없는데
대형테이크 클리너가 19,900원이고 밀대가 29,900원이였던 것같아요
자.. 그럼 이제 긴말을 뒤로 하고 리얼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롱/대형 테이프 크리너를 샀는데요
청소기를 대신해서 이놈을 쓰려고 했었어요
확실히 잘되긴 하던데.. 역시 비싼가격만큼은 밥값은 못하는것 같아요
사용하실떄 주의하실점은
1) 반드시 화살표 방향으로 굴리셔야합니다. 아니면 전부다 쩌러러럭 다벌어져요 ㅋㅋㅋ
2) 이지컷 잘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정성을 조금은 들여셔 해야되요 광고처럼 대충 뜯으면 막 찢어져요 그냥 ㅋㅋ
3) 봉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 청소를 하다보면 왼쪽이 쪼이는거고 오른쪽이 풀리는건데 자꾸 풀려서 봉이 밑으로 내려가요..-_- 별거아닌데 짜증난답니다.
확실한건 가성비는 별로라는 거에요 왜냐하면 뭣도 없으면서 너무 비싸!!!!

장점은?
1) 다이소꺼보다 확실히 이지컷 잘 뜯긴다.
2) 봉길이 조절이 가능해서 짧게 또는 길게 쓰는 것이 가능하다

가성비 다 따져봤을때 저라면 이거 다시 안살것같습니다..
사실 조금 후회하고있어요..ㅠㅠㅋㅋㅋㅋ돈아까워!!!!!!!

 

요놈이 제가 집에서 쓰고있는 2000원짜리 테이프 클리너 먼지 잘달라 붙고 아주 찐득하죠
새걸로 바꾸기 위해 뜯을떄 좀 짜증나는거 말고는 큰 차이가 없다고 봅니다..

저는 이거.. 비싼돈주고 산만큼 좋을줄알고 리필도 잔뜩 샀는데...^^...

제가 추천드리는건 테이프 클리너 봉은 다이소에서 구매하고 리필은 스카치 브라이트를 쓰는것이 가장 이상적일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굳이 비싼 쓰리엠봉을 살 필요가 전혀없습니다..

왼쪽이 스카치브라이트 밀대, 오른쪽이 다이소 밀대...
밀대는 스카치브라이트가 훨씬 튼튼하고 봉길이 조절을 더 길게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전혀 살필요가 없습니다.
29,900원인데 다이소는 5,000원이면 저기 구멍에 끼워넣는거랑 양옆에 열어서 청소포 넣는거랑 둘다 가능하거든요 밀대는 무조건 다이소에서 구매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사진이 그냥 제 방에있는 걸 그대로 막 찍어서 올리다 보니 좀 웃기네요ㅋㅋㅋㅋ
청소도구는 그냥 다이소에서 사는게 좋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스카치 브라이트 밀대, 테이프 클리너는 비추합니다 여러분ㅠㅠㅠ

* 제가 구매해서 사용한 리얼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