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일산 애니골맛집] 민속집, 갈비찜이 맛있어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일산에 애니골이라고 먹거리 골목? 같은곳이 있는데요 ''민속집''이라는 곳이에요
들안길이라는 곳이였는데요(대구말고 애니골에 들안길이라는 갈비찜집이있어요)
문닫았길레 알아보다가 찾았어요

우선 넓은 주차장! 차있는분들은 주차장 좁은곳 가면 속터지죠 주차장이 아주 넓게 있어요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사진으로는 작아보이는데
실제로 보면 엄청 크답니다

가게안을 들어가니 큰한옥방들이 쫘악~~~
신기했어요 양반집에 온것같아요ㅋㅋㅋ

유명하신분들도 많이 왔다갔나봐요
친필싸인들이 쫘악

문을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큰방이 있답니다
제가 둘이 갔는데 여기로 주시더라구요ㅋㅋ


가격표는 이렇게..!
정식2개에 갈비찜을 추천하시더라구요ㅎ
갈비찜만이키는건 안되서 정식에 갈비찜을 추가 해서 시켰어요

저기 옷입으신 두분이 밥상을 들고와요 안그래도 왜 테이블이 없지 했는데 저분둘이서 밥상째로 들고온답니다ㅋㅋㅋ웃겨요
사진찍고싶었는데 못찍어서 뒷모습만

정식이 똬! 우후
1인 12,000원치고는 괜찮은것 같아요
고등어,해파리,잡채,가지탕수육,전,된장,계란찜,낚지젓갈,무칭 등등 아주 많은 반찬이~~

오늘의 메인요리 갈비찜!!!!!

와....진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드라구요!!!!
배고파서 더 맛있었어요ㅎㅎㅎ
갈비찜 달달한 간장 양념갈비찜 맛이에요

밑반찬 몇개찍어봤어요ㅎㅎㅎ
잡채,해파리,가지탕수육,고등어..

마지막 서비스로 숭늉 주시더라구요
배부르게 아주 잘먹었답니다

개밥같이나왔다ㅋㅋㅋㅋㅋ
밥서비스받아서 말아서 먹었어요

계산하러갈때는 들어올때받은 번호표들고 퇴장~~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그래도 가끔은 올만한것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다시한번 방문하고싶은곳이네요
오늘 맛집탕방은 성공~~~!

※직접찾고 제 돈주고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