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유투버들의 추천제품 사용후기

[QCY T1 TWS] 가성비 갑 오브 갑 블루투스 이어폰 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ㅎㅎㅎ
오늘 리뷰할 제품은 가성비 최고로 소문난 QCY 이어폰에 대해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다들 유투브나 기타 sns를 통해서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저도 우연히 유투브를 통해서 알아서
인터넷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멸치닷컴이라는 곳에서 2만2천원 주고 구매를 했었는데
배송은 무려 한달넘게 걸려서 못받는줄 알았어요
하지만 받고 사용하고 있는 지금 아주 그냥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이라 자부할수 있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이렇게 주머니 같은게 있어요 주머니에 넣어서 다녀요 ㅋㅋㅋ

이어폰이 이렇게 배터리 통안에 들어가있어요 ㅋㅋㅋ

이어폰 꺼낸 모습이구요 귀에도 쏙 들어가고 무엇보다 좋은건
페어링 속도가 장난아니게 빠르다는것!!! 블루투스 키고 이거 꺼내면
바로 한방에 연결됩니다 ㅎㅎ
심지어 음질도...굳

사용하다가 집어넣으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끈키면서 충전모드로 바껴요
자석같은게 있어요 대충집어 넣으면 자석처럼 탁 붙어요
그래서 뒤집어도 떨어질 염려는 없답니다
상시 충전이 되고 상시 충전이 다떨어지면 안드로이드 5핀 충전기로 충전해서 계속 사용하면되요
항번 완충되면 충전없이 4시간이상 조금 사용가능하더라구요

굳이 단점을 꼽자면 전화를 할때 상대방이 내 목소리를 들을때 약간 전자목소리??같이
조금 이상한 목소리로 들린다고는 하네요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면 그런거 필요없다고 생각해요
지금 사용한지 한 3달 정도 됫는데 고장도 안나고 아주 대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혹시라도 고장나더라도 또 이제품을 살것같네요
누가 어디서 어떻게 만들었는지 모르곘지만 이렇게 저렴한 전자제품을 잘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최고의 가성비 이어폰 큐씨와이 이어폰 리뷰였습니다
여러분 무조건 구매하세요 강추!!!!!!!

 ※ 내돈주고 구매해서 사용해본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