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쿤달샴푸] 가장 가성비 좋은 천연샴푸!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쿤달샴푸입니다~~!

제가 탈모가 있거나 그런건아닌데.. 젊어서 부터 왠지 모발관리도 조금씩 해야할것 같기도 하고 요즘 천연이 대세잖아요!

그래서 샴푸에 워낙 해로운 것들이 많이 들어가있다보니 천연샴푸를 사용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원래 저희 집에서는 "PSB샴푸"라고 해서 무슨..바이오? 무슨..여튼 좋은균들이 머리를 시원하게 하고 좋게 해준다는 그런 샴푸가 있었어요

누나가 워낙 효과가 좋고 피부에도 뭐 안나기 시작했다고 계속 그것만 쓰더라구요 그런데 가격이 500ml 4만원 ㄷㄷ;;

샴푸치고는 너무 비싸고 저에게는 사치인것 같아서 원래 집에 갈때나 누나집에 갈때만 써야겠다고 생각했죠

혼자 살고 있는 저는.. 알뜰하게 가성비 좋은 샴푸를 찾아야하기에 수없이 찾아다니다가 그나마 조금 떳던 핫한 샴푸 중에 괜찮았다고 하는게 어헤즈샴푸에요 누나가 PSB샴푸를 쓰다가 어헤즈샴푸가 가격이 조금더 저렴하고 효과는 비슷한것같다고해서 어헤즈샴푸를 추천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광고를 너무 많이 하는 제품에는 신뢰가 잘안가고.. 저가격이 전부다 거품 같아보여서 안샀어요 워낙 제가 광고에 속아서 산제품들이 15년부터 해서 엄청나게 많기때문에!!!!! 그리고 제가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도 혹시나 저같이 똑같이 피해를 생기는 분들을 막기위해서 바로 이블로그를 시작했거든요!! 저는 혼자 살고 있는 생계형 자취생? 회사원?ㅋㅋㅋ이기 때문에 결코 아무거나 막 좋다고 살수가 없었거든요

여튼 서두가 길었네요~~!! 그러다가 알아낸게 바로 이 쿤달샴푸랍니다!!

네이버 최저가나 쿠팡,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에서도 동일한 가격으로 거의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최근에 천연샴푸에 대해서 관심이 많아 졌어요 샴푸로인해서 암이 생긴다는 소리부터해서 탈모 등 샴푸또한 천연샴푸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천연샴푸들은 가격이 비싸고 거품이 잘안나서 만족을 못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같아요ㅠㅠ
그래서 천연샴푸,약산성샴푸를 찾으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샴푸 ~ 쿤달샴푸!!!

ㅋㅋㅋㅋㅋ저는한번에 이렇게 다섯개를 질렀습니다. 돈은 없지만.. 이런거 살때 배송비와 2+1행사나 기타 이런것들로 항상 대량구매를 하는 편이에요 ㅋㅋㅋㅋ 정말 향부터 해서 다양한종류를 가지고있어서 종류별로 사용해보고 마음에드는 샴푸를 골라서 쭈욱 쓰면 될것같아요
이중에서 맨왼쪽에있는 코튼블루 부터 해서 사용하고있어요 냄새가 진하지는 않고 괜찮은것 같아요
냄새는 클린코튼향수 냄새와 비슷하고 엄청 묽은제형이에요 진득하지않고 엄청 묽게 나오는것에 비해서 거품이 엄청 많고 향이 좋아서 씻을때 기분이 좋아용 빨리 다쓰고 다른 향기 한번 써보고 싶다는!!!!!!

사진에서 보시는것처럼 EWG그린등급 안심샴푸! 정말 천연샴푸라고는 믿을수 없는 가격이지 않나요?? 정말 괜찮은것같아요

저같이 가성비 좋은 샴푸를 찾으시는 분들은 쿤달샴푸를 꼭 추천드립니다.

만야게 본인이 돈이 엄청 많고 그래도 나는 이것보다 더 좋은 천연샴푸를 찾고 계신다면 PSB샴푸를 검색해보세요! 그리고 어헤즈샴푸도 성분이 유해한게 없다고해요 쿤달샴푸의 경우 유해성분이 하나 없지만 다양한 향기를 내기 위한 향료가 들어가 있다는 점을 반드시 기억해주세요!
유해의심 성뷰 무청가, 특허성분으로 감, 동백나무 잎, 캐럽콩의 천연복합추출물을 함유하는 두피 및 모발상태 개선용 성분들이 있고 약산성 샴푸랍니다
아주 굳~


쿤달샴푸 성분 확인을 위해 화해어플에서 찾아봤어요 역시 앞서 설명드린것 처럼 굳이 단점을 1가지를 꼽자면 향료라는 주의성분이 하나있네요. 아무래도 다양한 향의 종류를 만들기위해 향료를 첨가할수 밖에 없었던것같아요. 그것 말고는 엄청 순하지 않나요?
매일 샤워할때마다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혹시나 괜찮은 샴푸를 찾고 계신다면 적극추천드릴수있을것 같아요!ㅎㅎ

괜찮은 제품을 보면 정말 여러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네요!

다들 천연샴푸를 머리를 행궈봅시다~~ㅋㅋㅋㅋ!!

오늘의 제품 : 쿤달샴푸! 추천?? 아주 강추합니다 강추강추강추~~~!!!!

※ 제가직접 알아보고 구매후 사용한 후기입니다.

쿤달샴푸 구매하러가기 

쿤달샴푸 선물세트 구매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