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소쿠리 신선쌈밥] 울금 삼겹살이 맛있는 양주쌈밥집~^^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직접 경험한 후기를 리얼하게 전해드리는 블몽이에요!
양주에 있는 밥집인 신선쌈밥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위치가 참 애매한곳에 있어서 사실 사람들이 찾아가기가 쉬운위치는 아닌것같아요

가게는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들어가면 신발을 벗어야하나 신어야하나 고민이되는데 신발을벗고 삼디다스 슬리퍼를 신고 들어가시면된답니다ㅋㅋ

메뉴는 고추장 돼지불고기, 간장돼지불고기, 전라도 울금 삼겹살이 주메인 메뉴에요 1인당 가격은 9천원! 삼겹살의 경우에는 공기밥은  별도로 시켜야한답니다. 오늘 울금 삼겹살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삼겹살 색깔이 신기하죠? 커큐민과 정유성분이 많아서 뭐 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것보다 중요한건 맛이니까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쌈밥집이라 그런지 쌈은 푸짐하게 밑반찬은 많지도 적지도 않은 나름 신기한 반찬들이 가득~~
특히 저 김치가 약간 묵은김치인데 고기위에 올려서 구워먹으니 꿀맛이더라구요!

요놈입니다. 김치가 부드럽고 잘묵어서 진짜 맛있었어요

지글지글 삼겹살~ 역시 삼겹살은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네요 삼겹살에 처음에는 뭔가 독특한 향이나는것 같았지만 다른 그 어떤 삼겹살과 다름없이 맛있었어요ㅎㅎㅎ

홓홓홓 여러분들에게 멀리 계신분들 찾아와서 드시라고 할정도는 아니지만 동네 계신분이라면 한번쯤 가서 먹어볼만하네요ㅎㅎ

주소는 요기밑에~~~~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화합로1169번길 13

※ 제가 직접돈주고 사먹은 후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