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 부추삼겹살]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구만!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6.
반응형
양주 고암동에 위치한 부추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이동네 근처는 다 웬만하면 덕정으로 통하죠ㅎㅎ
가게이름이 부추삼겹살인다서 삼겹살과 부추를특별하게 어떻게 만들어주는건가 햇지요
그냥 부추를 재레기 처럼 양념으로 넣어 주더라구요
특별한건없었어요ㅎㅎ그러나 고기는 엄청 두툼하고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렇게 테이블당 하나씩 주더라구요!
오른쪽에 보이는게 말씀드린 부추재레기에요
맛있어요ㅎㅎ

고기를 얌얌.. 고기가 생각보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기대를 안해서그런가
최상급고기와 일반고기가 있는데 가격 차이는 천원정도 나는데 둘다 맛있어서 아무거나 시키셔도 상관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양푼이김치찌개도 나오구요 가게 간판사진을 못찍었는데 가게간판을 보면 좌상단에 양푼이 김치찌개라고 적혀있었는데 왜 써놨는지 알것같았어요ㅎㅎㅎ꿀맛!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볶음밥을 만들때 계란하나를 톡올려주시고 하트모양도 만들어주신다 햇는데 남자끼리있어서 거절..~^^

샤샤샥 비벼서 볶음밥완성 맛있게 후따닥 비웠어요

메뉴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다필요없고 삼겹살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면됩니다ㅎㅎㅎ

 이 집 괜찮네요~~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고암길 154-46
혹시라도 가실분은 참고하세요^-^

※직접 알아보고 구매해서 먹은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