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용인 TMB숯불바베큐치킨] 바베큐치킨 매콤한게 맛있네~~~!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9.
반응형
TMB숯불바베큐치킨 용인에만 있는건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체인점이더라구요 어젯밤 야식으로 먹었는데 맛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항상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요즘 치킨집이 사람많은곳 찾기 힘든데 이곳은 항상 많았어요 그래서 가끔 지나가다가 볼때 엄청 궁금해서 꼭 한번 먹어보려고 했었거든요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바베큐 치킨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양맛이 궁금하긴 때문에 저는 중소를 시켰어요 여기서 매.소는 반반치킨인데 매운맛과 소금구이를 반반씩해서나오는거고 중.소는 중간맛과 소금구이를 반반씩해서 나오는 요리에요

똰..내 휴대폰은 왜이렇게 맛있게 찍히지않는가 아이폰은 엄청 이쁘고 맛있게 잘나오던데..

양은 생각보다 조금 작습니다. 일반 치킨사이즈보다 작자고 느꼈어요 왼쪽이 소금구이 바베큐 오른쪽이 중간매운맛 바베큐에요ㅎㅎ

중간매운맛 바베큐치킨 다리부터 얌얌...
정말 제 스타일의 치킨맛... 바베큐치킨이 진짜 맛있는것같아요 일반치킨보다 훨배 맛있어!!!!

아차..밑반찬?ㅋㅋㅋ그외에뉴는 양배추샐러드와 무가 함께 나간답니다ㅎㅎ

결론.. 사람이 많은 이유는 알겠다 근래 먹었던 치킨중에는 제일 괜찮았고 중간매운맛은 딱 내가 좋아하는 정도의 맛있는 매움수준!!! 매콤하게 맛있게 아주 잘먹었슴동~~~~
용인에 계신분들이라면 가셔서 치맥한잔하셔도 좋을것 같아요ㅎㅎㅎ~~

주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어정로 129 어정프라자

※내가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