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서울역 맛집] 장칼국수&족발 먹을만해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저번주 해외여행을 다녀오고 새벽1시쯤에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집으로 돌아갈수가 없어서 심야버스타고 서울역으로 와서 하룻밤을 보냈어요 늦잠자고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알아보다가 멀리가기도 귀찮고 계속 어디가지 맛있는 거 먹어야하는데 그냥 김밥천국 같은곳이나 갈까 이야기하고 고민하다가 맛집을 찾아갈 시간도 없고해서 숙박시설 근처 있던 곳인 이곳으로 선정했어요ㅎㅎ
우리나라를 대중교통으로 편하게 다니려면 빠질수 없는 곳 ''서울역'' 서울역 근처에서 하룻밤자고 이번 리뷰는 서울역근처에서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될것 같네요. 네이버 검색에 서울역 치면 첫번째로 나오는게 서울역 맛집이거든요!ㅎㅎㅎ 그래서 서울역 맛집 찾으시는 분들은 무엇을 먹을지 고민 하신다면 ''장칼국수&족발'' 가셔도 좋을것같습니다
처음에 가게를 보고 계속 주변을 알짱거렸어요 맛있으려나..그런데 1층에 있는 사람들 먹는걸 조금 가까이서 봤더니 메뉴가 칼국수인데 약간 빨간국물에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삼대천왕에도 나왔다고 하고 안에 사람들도 맛있게 먹고있길레 정말 궁금했어요ㅎㅎ

가게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테이블이 몇개 없길레 정말 작은가게 구나 싶었지만 2층에도 테이블이 꽤 넉넉하게 있답니다~! 캐리어가 있어서 짐을 좀 맡길수 있냐고 하니 흔쾌히 짐을 맡아 주셨어요 매일 저녁7시 30 칼퇴근 당첨 테이블 전액무료.. 가위바위보해서 이기면 상품권주고 뭐 다양한 이벤트도 하는것 같아요 낮 해피런치에는 왕새우튀김 무료.. 몰랐는데대부분의 사람들은 족발보다는 거의 칼국수와 왕새우튀금을 먹고 있었어요 사 전부다 새우를 시켜 먹고 있는 줄알았는데 집에와서 메뉴를 보니 저 시간에 왔으면 서비스로 주는거 더라구요 너무 아쉬웡..ㅠㅠ 2시쯤에 가서 왕새우튀김을 서비스 받지 못했습니다ㅠㅠㅠㅠ흑흑

메뉴는 카운터 앞에 딱 이렇게 있어요. 자리에 앉아서 주문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카운터에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한후 테이블을 배정을 받는 형식으로 되어있답니다.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한것 같앗허 뭐먹지 꽤 고민을 했어요 ㅋㅋㅋㅋ
다들 칼국수 2개와 새우를 시켜서 먹고있었는데..(새우가 서비스인줄 이떄는 몰랐지..) 저는 명품차돌칼국수와 원조 장칼국수를 시켰어요!

아까 말씀드린것 처럼 1층이 끝이 아니에요!! 2층으로 이렇게 올라갈수있답니다. 옆에 벽면에는 메뉴들이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네요


스크린도있더라구요ㅋㅋ 뉴스가나오네요 칼국수집에 이렇게 되있으니까 신기해용
맥주집같이 ㅋㅋㅋ 가게를 나름 여러가지 잘 되어있는것 같아요
서빙을 아주머님들께서 하시는 다들 엄청 바쁘세요 정신없이 주문받고 치우고
사진에는 없지만 백김치와 깍두기는 셀프로 가져와서 드셔야합니다!

똬!!! 비쥬얼은 나쁘지않죠?ㅋㅋㅋ빨간 칼국수에 김과 차돌박이를 똬!!!
기대를 안고 후릅후릅~~~

명품차돌칼국수 단독샷!! 제 휴대폰이 노트8인데 사진이 진짜 이상하게 나오는것 같아요.. 사진만큼은 진짜 아이폰을 절대 따라갈수가 없네..ㅠㅠ

원조장칼국수 단독샷! 차돌칼국수에서 차돌만 빼면 원조장칼국수입니다

솔직히 맛은 괜찮았지만 와 진짜 너무 맛있어 다시 와야겠어 이정도는 아니랍니다. 그냥 근처에 점심시간되면 종종 가서 먹을만한 곳이였어요
그리고 칼국수 국물(육수)은 다 똑같습니다. 조금 차이가 있다면 걸쭉한 정도가 달랐어요 원조장칼국수의 경우에는 조금더 육수가 묽었고 명품차돌칼국수는 엄청 육수가 진득했어요
크림칼국수는 그냥 원조칼국수에 크림소스를 한번뿌린거고 새우는 새우올리는거고 차돌은 차돌올리는거죠ㅋㅋㅋ단순~요리도 그래서 그런지 엄청 빨리나와요 주문한지 5분도 안되서 후따닥 나와요. 어떤분이 크림칼국수시켰는데 원조칼국수로 잘못나왔다고 하니까 크림소스를 들고오시더니 위에 찌익 뿌리더니 그게 크림칼국수...하하 여성 2분이서 엄청 당황하셨어요 이게 끝이였구나..허허
가격차이는 2천원인데!!!! 뭐여튼ㅋㅋㅋ
원래 다그런거아니겠어요?

점심 둘이서 2만원에 그래도 저렴하게 잘먹고갔습니다ㅋㅋㅋ
서울역 맛집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