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옥정맛집] 소도둑!! 소고기 무한리필 집 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옥정에 위치한 "소도둑"이라는 곳입니다. 남자셋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소고기 무한리필을 먹기로 결심하고 이곳으로 고고싱!!!ㅋㅋㅋ

무섭게 생긴 소도둑 로고 아저씨 ㅋㅋㅋ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 커피도둑이라는 커피집이 있는데 커피장사는 안하고 소도둑 사장님이 같이 운영하시는 곳같아요 그 커피집에서 계단으로 2층으로 바로 올라갈수 있어요

생각보다 매장이 꽤나 크지요? 사진속에 안보이는 좌석 왼쪽 쇼파석 테이블도 있어요! 단체회식으로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많이는 먹고싶은데 소고기로는 부담스러울때 여기서 먹으면 재격일것 같아요.

왼쪽에 계신분은 잘생긴 알바생 분! 그리고 중간에 사장님이신것 같았아요 왼쪽에는 여알바생분 이렇게 나오셨네요. 사진찍고난 후에 양해를 구했네요^^;;; 호호호홓 주방도 오픈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청결해보이네요!

셀프바에요 수저를 챙기고~ 라면은 저게 꽁짜였나 아니엿나 모르겠네....

야채셀프바도 사람이 없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야채들이 아주 한가득 풀로 가득차 있어서 듬뿍 듬뿍 퍼와서 다 해치워 먹었어요 ㅋㅋㅋ소스, 상추, 깻잎부터 작지만 아주 알차게 잘 구성되어있어용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있네요. 남자끼리 갔다 보니까 아무래도 무한기본이 제일 무난하겟쥬? 무한기본으로 소고기를 조져보자!!!! 차돌무제한도 댕겼지만 한가지 고기만 먹으면 쉽게 질릴것 같으니까~~ 무한기본으로 고고싱 ㅎㅎㅎ

첫판 소고기 똬!! ... 이때부터 고기 굽는 모습을 찍어야하는데 그걸 잊은채 계속 먹기만...ㅋㅋㅋㅋ하염없이 계속 먹었어요 저희는 세명이서 5판 리필했어요 ㅋㅋㅋ 4판까지는 저렇게 큰사이즈에 리필해주시다가 5판째 될때는 좀 작은 고기판에다가 고기를 주시더라구요. 배도 마침 불렀고 이제 그만 먹으라는 사장님의 신호로 알고 리필을 스탑하고 나왔어요 고기가 생각보다 질이 엄청 좋고 나쁘지 않았어요 처음에 딱 고기를 씹는데 부드럽고 육즙 톼톼 리필고기를 맛없는 고기를 쓰겠거니 했는데 그렇지 않고 얼리지 않은 고기로 제 배를 가득 채워줬어용. 소도둑 가성비 좋은 고깃집으로 인정합니다.

옥정지구 상가에 위치 하고있구요
소고기 무한리필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많이 많이 드세요!!!


추천!!!!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로7다길 12-21 1,2층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