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배양리두루치기] 양주 두루치기 맛집 추천해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19.
반응형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의 메뉴는? 바로 두루치기 입니다. 양주 덕정역에서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배양리 두루치기 2호점에 다녀왔어요 간단한 점심,저녁식사를 하기 좋은 두루치기, 두루치기 메뉴 자체가 맛이 없을수가 없죠?

배양리 두루치기 2호점입니다. 1호점은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그러니까 2호점이 생겼겠죠?ㅎㅎ 두루치기와 김치찌개가 맛있다고 소문난집이라고 적혀있네요

입구에 딱 들어가시면 아니..신발을 벗고 들어가야되? 아니면 신발을 신고 들어가야되 고민이 되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ㅎㅎ
정답은 신발을 신고 그냥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이게뭐라고 퀴즈를 ㅋㅋㅋㅋ

들어가시면 메뉴는 이렇게 있네요 제육 두루치기, 김치찌개, 오징어&오겹살두루치기, 생고기 오겹살 등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기둥에 오겹살도 엄청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막 적혀있었어요 하지만 가장 유명한 두루치기 2인분을 먼저 먹어보도록 하것어!

푸짐한 돼지고기 위에 파재레기가 올라가 있네요 당장 불을 키거라!!

비쥬얼은 나쁘지 않죠? 가스렌지에 불키고 조금씩 끓으면 가위로 잘라주면서 익혀 먹으면 된답니다.

하..갤럭시는.. 사진이 왜이렇게 맛있게 나오지 않는거니..상한음식인줄 알겠어 맛있는 음식을 갖다가..;;ㅋㅋ

공기밥과 두루치기로 저녁식사는 순삭!! 고기도 두툼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추가로 여기 셀프바에는 미역냉국을 드실수가 있고 밥도 추가로 더 드실수있다는! 단, 조건은 인원수만큼 주문을 해주셔야 가능하답니다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맛은 괜찮아요 9000원에 배부르게 밥을 먹을수 있어요 항상 여기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은데 저녁시간에는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저녁시간에 가끔 먹으로 가야겠어요 두루치기, 특히 한식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까이 계시면 한번 드시러 오시면 좋을것 같아요 사장님?이신지 모르겠는데 사장님 같은데 혼자서 서빙하고 계산하고 다하시던데 처음왔다고 말씀하시면 사리나 음료수나 여러가지 서비스도 잘챙겨주시니까 알고 계시면 좋을것 같아요~!
두루치기 한식집으로 추천합니다!

* 개인이 찾아보고 다녀온 맛집 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