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 중식맛집] 칠성반점 1986 찹살탕수육과 차돌짬뽕이 맛있는집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을 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덕정 중식 맛집인 칠성반점이에요. 칠성반점 1986 가시는 길에 저렴한 중식당이 많지만 굳이 여기와서 사람들이 먹는 이유는 그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네요~!

사진저따구로 찍은거 실화냐ㅋ 가격은 중식치고는 착한편은 아니네요 여기서 인기있는 메뉴인 차돌짬뽕은 9000원! 저는 3명이서 와서 차돌3개에 찹쌀탕수육 소자 하나 시켜서 먹었어요

비주얼 나쁘지 않죠? 맛은 괜찮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차돌 양도 적당히 있고 짬뽕과 먹으면 아주 꿀맛~!

국물과 면발이 따로 놀지 않으면 맛있는 집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곳은 따로 놀지 않아서 맛있는 집으로 소개해드릴수 있을 것 같아요^^

찹쌀탕수육, 아주 쫀득쫀득하고 짬뽕나오기전에나와서 금방 다 먹어버렸지..

으잉 갑자기 웬 콩국수?? 제가 한번더 가서 검은콩국수도 있길레 먹어봤어요 7000원 콩국수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콩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드실수 있었어요 다만 아쉬운건 육수를 시원하게 하기 위해 얼음을 좀더 많이 돌려서 시원하게 만드셔야해요 아니면 시원하지가 않아요 미지근~

오늘은 칠성반점 1986 중식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덕정에 많은 중식당중에 차돌짬뽕 만큼은 여기가 제일 맛있는것 같네요
가게의 슬로건이 있어요 "아끼면 망한다"ㅋㅋㅋ센스있죠?

다들 맛있는 식사 하세요^^

주소 : 경기도 양주시 평화로 1665

* 직접 알아보고 먹어본 맛집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