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고읍 홍참치] 참치 무한리필집 한번 가보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21.
반응형
양주고읍에 위치한 맛집찾기 프로젝트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홍참치"입니다 제 동료가 참치를 먹고 싶다고 해서 돈이 없지만... 고고싱..
메뉴북을 사진을 못찍어서 설명을 못드리네요ㅠㅠ
2만얼마짜리, 3만5천짜리, 4만 얼마짜리 이렇게 무한리필 종류를 선택할수 있다는건 알고 있어요 저는 3만 5천짜리를 시켰어요

가게입구! 점심식사 메뉴도 판매를 하나봐요, 주차장은 있긴 한데 8대밖에 못대서 도보로 오시는건추천드리고 가지고 오셨는데 자리가 없으면 이중주차 하신다음에 차빼달라하면 그때 차빼고 라인에 넣으면 될것같아요(제가그렇게했거든요ㅋㅋ)

참치를 요리하는 쉐프님의 얼굴은 모자잉크 요청으로 없애버렸어요^.^;;;
요리하시는 곳 뒤편에 세계여러나라들의 화폐들이 붙어 있었어요 화폐모으시는게 취미인건가?

가게내부에는 1인석 앉아서 드실수 있는 곳도 있고 좌식도 있고 테이블형식으로 되있는 곳도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좌석! 많지는 않아용

일단 에피타이져로 죽이 나오는데 오... 미묘하게 괜찮은맛ㅋㅋㅋ

밑반찬? 쓰개다시라 해야하나..3명이 왔으니 새우3마리를 똬.. 짭조름하니 맛있게 얌얌

기다리고 기다리던 참치가 등장..우아 맛있겠다!!!사실 저는 제대로 된 참치를 먹어본적이 없다보니까 기대가 조금 컸어요

사진으로는 별로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ㅋㅋㅋ사진을 그냥 막찍어서 그런가봐요

밑반찬이 뭐가 계속 참치 먹는데 나오더라구요 그런데 이게 또 끝이 아니에요

광어초밥과 새우초밥도 서비스를!! 제 동료의 말을 빌리면 원래 이 스시는 서비스를 잘 안주는데 오늘 특별히 주는것 같다고 이야기를 했어요 ㅋㅋㅋ 횡재했다~~~

낚지 탕탕이도서비스로~~ 아주 싱싱하게 살아 움직이는 쫀득한 탕탕이

연어머리?라고 했던것 같은데 이것도 서비스로 받았어요 아주 꿀맛.. 배터지게 먹었어요 진짜

미니새우튀김ㅋㅋㅋ별 맛없을것같지만 새우깡같은 맛에 자꾸 손이가는 신기한 미니새우튀김이였어요

마지막 참치를 한 4~5판 먹으니까 마지막 알밥을 먹겠냐고 하길레 냉큼 먹겠다고 했죠 알밥도 깔끔하게 클리어...

너무 좋았던건 계속 뭔가 서비스로 참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을거리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아요 참치를 먹으로 왓는데 광어스시, 새우스시, 탕탕이도 먹고 밑반찬도 대부분 거의다 맛있었어요

혹시 참치 처음드시는분이 있으시다면 저는 원래 고기나 생선 회같은거 먹을떄 쌈을 안싸먹거든요 그 고기의 맛을 그대로 즐기는 편인데, 참치의 경우에는 그냥 생으로 먹으니까 비린향이 좀 나더라구요 오히려 김이나 묵은지 이런것들로 쌈을 싸서 먹으면 입에서 아주 부드럽게 잘 녹고 맛도 훨씬 있더라구요 드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홍참치 당신의 서비스로 아주 맛있게 잘먹었소!
추천합니다 "홍참치"

주소 : 경기도 양주시 고읍남로 6-17

*직접 알아보고 사먹어본 리얼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