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ㅇ.ㅇ)/해외여행 정보공유

[베트남 나트랑 여행기 1탄] 필수여행 준비물품!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모든 꿀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은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제가 얼마전에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구해요! 여행준비를 하는데 반드시 챙겨야하는 준비물품과 어떤 방식으로 여행을 다녀왔는지, 베트남 나트랑 여행에 대한 경험을 통해 터득한 꿀팁들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1. 여행준비물
 먼저 여행준비물은 기본적인 여행물품 말고 추가적으로 꼭 챙기셔야 할것들을 알려드릴려구해요
일단, 제가 챙겨갔던 준비물은 싹다 알려드리도록 하
습니다!
준비물: 여름옷여벌, 수영복, 수경, 속옷3세트, 예비수건2개, 담요, 여행용목베개, 여권, 백팩, 여행용지갑(분실대비 저렴한지갑), 삼각대, 카메라, 샴푸, 클렌징오일, 폼, 로션, 마스크팩, 선글라스, 스마트폰방수목걸이, 아쿠아슈즈, 베트남유심, 샤워필터기, 휴대용미니선풍기, 모기퇴치제,선크림.. 이정도..?
트렁크안에 정리해서 사진을 찍어놓은게 지금 없네요 ㅠㅠ
여기서 꼭꼭 여러분들이 챙기시면 좋은것들을 품목별로 링크를 걸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 여행용 세면도구

 기본리조트나 호텔에 가면 샴푸, 린스, 면도기, 얼굴바르는 것들을 주지만.. 그래도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이라면 기존에 쓰시던걸 담아 가시는게 좋아요
저는 피부가 워낙 잘 뒤집어지는 여드름 피부라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것들을 담아서 갔답니다.
 다이소에 가시면 2000원에 빈통을 구매하실수있어요 스티커도 있어서 통에 뭘 넣었는지도 금방 알아 볼수도 있어서 편리해요

2) 모기퇴치제
 모기퇴치제는 꼭 챙겨가세요, 얼마전에 내 친구가 다낭에 여행을 갔다가 모기에 물려서 댕기열로 엄청 고생해서 유럽여행 일정을 다 취소해버린..;; 벌레들이 꽤 있기 때문에 모기퇴치제를 발라 주셔야합니다. 주의하셔야할 점은 뿌리는 건 가연성이라 기내에 반입이 안될수 있어서 바르는 액체형식으로 된걸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다이소에서 모기퇴치제를 구매했답니다.


3) 베트남 유심
베트남 유심은 현지에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미리 준비해가는게 마음이 편해서 인터넷으로 미리 구매를 했어요. 저는 나무커머스에서 모비폰 여기걸로 했는데 판매자가 나트랑에서는 잘 안터질수도 있다고 했는데 빵빵하게 잘터져서 3박4일 일정간에 아주 잘쓰고 왔어요 그리고 호텔이나 리조트에 와이파이가 잘 터져서 밖에서 그렇게 크게 쓸일은 없거든요 10기가면 아주 충분해요~필요하신분들은 위해 제가 구매했던 나무커머스 유심 링크 걸어 놓도록 할게요 참고하세요!

-나무커머스 베트남 유심 링크~!


4) 샤워 필터기
꼭...진짜 이건 무조건 사가야합니다. 원래 샤워할때 연수기를 썼는데 베트남에 갈때 샤워필터헤더를 챙겨가서 하루 사용했는데 사용하지 30분만에 아주 그냥 색깔이 누렇게 ;;; ㄷㄷ 베트남 물이 석회수라 뭐 여튼 물이 안좋데요. 쿠팡에서 제일 저렴한 걸로 구매했어요, 필터도 떨어지면 별도로 필터만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하면 되니까 괜찮은것같아요 ㅎㅎ 앞으로 여행할때마다 사용하면 될것 같아요! 효과는 아주 굳굳!! 필요하신분들은 제가 링크걸어 드릴테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 스파온 샤워필터기 링크!

5) 휴대용 미니선풍기
베트남이 워낙 덥다보니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하나 챙겨가시면 그래도 좋답니다. 저는 다이소에 가서 5000원짜리 휴대용 미니선풍기를 사서 잘사용하고 왔어용

6) 마스크팩, 알로에
햇빛이 엄청 뜨겁기 때문에 피부에게 휴식을 취해야겠죠? 원래 가지고 계시는 마스크팩과 알로에 챙겨가세요~!

7) 여행용 목베게
나트랑 가는 비행기는 몇개 없어요 이스타항공과 비엣젯항공이 있는데 비엣젯은 정말 진짜 상상 그이상으로 좁아요 밤비행기 타고가서 자려고하는데 엄청 불편해 죽는줄 알았어요 목베게 없으면 죽습니다, 비행기에서 잘수 있는 더 좋은 아이템이 있다면 꼭 챙겨가세요...!! 저는 다이소에서 5천원주고샀어용

나트랑 여행가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했던 것들은 다 해당 품목 밑에다가 링크 걸어놨으니 나중에 알아보실때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다음 2탄은 여행계획을 어떻게 세워서 갔다 왔는지 그리고 어떻게 계획을 세우시는게 좋으신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2탄에서 또 만나요~~~!!!

* 제가 직접 알아보고 준비한 나트랑 여행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