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덕정맛집] 연안식당, 처음 가봤는데 내 스타일이야!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덕정에 새로 생긴 해산물 맛집 연안식당입니다. 워낙 유명하기도하고 한번도 가본적이 없었던 터라 제 친구와 오랜만에 약속이 잡혔는데 제가 먼저 연안식당에 한번 가보자고 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해산물메뉴로 해서 술안주로 드셔도 되고 저처럼 비빔밥이나 여름메뉴로 해서 식사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한식을 좋아하기도 하고 알아보니 꼬막비빔밥 하나와 꽃게살비빔밥이 유명하다고 해서 각각 하나씩 시켰어요ㅎㅎ

주방쪽이구요 새로 지어서 그런지 아주 청결해~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사실 덕정이쪽 식당은 괘나 있는데 사람이 붐비는 곳은 그리 많지 않거든요 연안식당의 명성을 보여주는 것 같았어요

벽에도 메뉴가 딱 있는데 너무 급하게 붙이셨는지 쭈글쭈글하더라구요 ㅋㅋㅋ

연안식당의 자랑.. 물이 바로 야관문차!!! 이게 참 좋은데 말할 방법이 없다고 하는걸보니.. 나는 많이 마셔야겠다는 생각이...^^

드디어 제가 주문한 꽃게살비빔밥이 왔습니다!!!
비주얼 마음에 들고 빨리 먹어 보고싶다!!!

근접샷.. 낚지젓갈 같기도 하고??ㅋㅋ 이 게살 밑에 밥그릇이 따로 있어요

비벼서 한입 똬.. 와..정말 내스타일 저는 이런종류의 맛 정말 좋아합니다. 비빔밥에 연안식당만의 고유의 참기름을 넣어서 밥에 비벼서 순식간에 다먹어 버렸네요.. 정말 맛있어요 특히 한식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더더욱 좋아하실것 같아요

제꺼 먹느라 친구꺼는 꼴랑 요거 하나 찍었네요 ㅋㅋㅋ이것은 바로 꼬막비빔밥 친구말로는 이것도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와서 꼬막비빔밥도 한번도 먹어보려구요

양주덕정에 새로 생긴 연안식당이였습니다. 오늘 저녁식사 메뉴 고민중이 신가요? 연안식당 아직 가보지 못하셨다면 꼭 한번 가보세요! SNS게시할 경우 음료수 서비스를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안식당은 합격~! 맛집추천~~~


주소 : 경기도 양주시 독바위로 27 1층


* 제가 직접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