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주방용 필터 추천] 웰로스 주방필터 코브라형, 사용해보니 가격대비 좋아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리뷰해드릴 제품은 웰로스라는 브랜드의 주방용 필터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인천 적수사태 등 요즘 물을사용하는데 있어서 필터기를 사용하지 않으면 정말 큰일 날것만 같아요ㅠㅠ 물이 깨끗하게 공급이 되더라도 노후된 배관 때문에 녹이 낀 물들이 우리의 곁으로.. 그래서 저도 라면 먹을때 주방에 물을 받아서 물을 끓이다보니 이번에 주방용 필터를 사기로 결심했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웰로스 주방용 필터기 코브라형입니다. 구매하실분들을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배송이 깔끔하게 잘도착했어요, 사은품으로 저 공구를 주더라구요 저는 근데 저 공구 없이 손으로 바로 설치가 가능했었답니다ㅎㅎ 코브라형 필터기 하나랑 예비용 필터 6개를 샀어요!

친절하게 설명서가 들어가 있네요 솔직히 설명서 굳이 보지 않아도 돌려서 빼고 다시 돌려끼워넣으면 되는거라서 혹시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친절하게 안내문이 들어가 있네요

나도 이제 깨끗한 물로 설거지하고 라면물받아 끓어먹어야지~~설레는 마음으로 설치 똬똬

설치하실때 저 고무링 떨어지지 말라고 테이프로 붙여서 배송이 오는데 설치하실때 반드시 같이 끼워넣으셔야합니다!

저의 옛날 코브라 주방용 호스.. 잘가라~~!!

읔..열어봤더니 아니나 다를까 온갖 녹과 찌든때들이..한가득

이제 새로 설치한 웰로스 너가 나의 깨끗한 물을 공급해줄수 있도록 해!!

수압도 쌔고 아주 콸콸 잘나오는 구만!!! 그런데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옆에 작은 구멍에서 술술 어느정도 새고있네?? 읭?ㅡㅡ 불량품이네라고 생각을 했지만!!!

이미 안내문에 물이 샐수 있다고 설명을 해놨어요ㅋㅋㅋ똑똑한 사람들 그래서 저도 테이프로 한두바퀴정도 칭칭 감았어요 ㅋㅋㅋ

테이프로 칭칭 감고 사용하니 물새는것도 없고 이상무! 솔직히 저거 조금 새는거 말고는 흠잡을때 없이 완벽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구매하러 가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놓도록 할게요. 다들 깨끗한 물을 사용해봅시다~~!!

구매링크가 필요하신분들은 아래링크 걸어놨어요~~!

웰로스 주방용 필터 코브라형 구매하러 가기 

웰로스 주방용 필터 코브라형 예비 필터6개 구매하러가기

* 제가 직접알아보고 구매후 사용한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