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수유 교동짬뽕] 저렴하고 맛있는 중식당!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6. 30.
반응형
처음으로 강북구에 놀러를 갔어요, 근처에 교보문고에서 책을 살일이 있어서 책을 사고 배고파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근처에
"수유 전국 5대 교동짬뽕"이 보여서 들어갔어요 가게는 지하에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식당이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

읭...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실시간 공기청정시스템을 운영 중이라고 하네요^^

지하를 내려가니 이렇게 배너가 있더라구요~
현금결재 이벤트! 가격이 안그래도 저렴한 편이였는데, 현금으로 하면 천원 할인이 추가로 되네요. 서울에서 이런가격에 중식당을 찾는건 쉬운일이 아니죠~!

매장 실내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요, 테이블도 꽤 넉넉하게 있구요.

메뉴판~ 일반 중식당에서 파는 것들은 다 팔고 세트메뉴도 저렴했어요. 그런데 저는 짬뽕만 먹을거라 관심을 주지 않았죠ㅋ추가 탕수육도 만원 미만으로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짬뽕이 나왔습니다!! 일단, 먼저 맛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짬뽕의 맛있는 기준은 국물과 면이 따로 놀지 않아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국물도 맛있고 면과 같이 어우러지는게 아주 괜찮았어요.양은 그렇게 많지 않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 분들은 시키실때 곱빼기로 시키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

항상 짬뽕먹을대 저는 배가 작아서 남기는 편인데, 여기 짬뽕은 딱 제 양에 맞아서 그런지 하나도 빠짐없이 맛있게 다 먹었네용ㅎㅎ

"수유 전국 5대 교동짬뽕" 여기는 저렴하고 맛있는 중식당으로 맛집추천! 드립니다. 혼자서 가서 먹기에도 아주 괜찮겠어요ㅎㅎ적극 추천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오패산로 416 지하 1층


*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