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옥이네 손부두] 양주 봉암리 손두부맛집!! 추천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드릴 맛집은 양주 봉암리에 위치한 "옥이네손두부"에요, 이날 콩국수가 먹고싶은데 콩국수맛집을 알아보다가 여기를 찾아서 가게 되었어요ㅎㅎ근처에 유명한 짬뽕집인 중원짬뽕도 있어요. 참 작은 동네인데 맛집이 많아서 부럽네요~~

ㅋㅋㅋㅋ다른소리는 전무하고 옥이네 손두부! 가게 주차장은 앞뒤로 넉넉하게 준비되어요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봅시다! 100% 콩국수 개시~! 메뉴를 보니 손두부 집이라서 모두부 쇠고기순두부 등 두부요리가 많지용

좌식과 테이블이 같이 있어서 원하는 곳에 앉을수도 있고 단체로 가서 먹을수도 있네요ㅎㅎ

제가 시킨 콩국수에요 가평에 있을때 콩국수가 진짜 맛잇는집이 있었는데 거기는 살얼음낀 콩국수가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거든요, 그게 생각이 나서 그런지 여기는 아쉬운게 콩국수가 미지근하기 때문에 얼음을 많이 저어주셔야해요 그런데 맛있기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진짜 콩국수 육수만 시원하게 해서 나오면 완전 콩국수 최고의 맛집이 될텐데 아쉬웠어요

둘이서 콩국수만 먹기 허전하기도 하고 두부로 유명한 집인데 모두부 하나 시켜먹기로해서 시켜먹었지용

밑반찬은 저렇게 2가지가 나오고 모두부..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두부 맛집은 확실한것같아요ㅎㅎ

콩국수 면발은 생각보다 얇은 면발이에요, 진자 콩을 100%갈아서 만든것같았어요 맛있어요~~! 얼음을 많이 저어서 시원하게 해서드세요~~

모두부 근접샷 모두부는 아쉬운게 김치가 더 맛있엇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김치의 역할도 엄청 크거든요 김치가 맛없지는 않았지만 뭐가 어디서나 사먹을수 있는 법한 맛이였거든요

콩국수 맛집을 찾아 떠난 "옥이네 순두부"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ㅎㅎ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삼육사로 455

* 제가 직접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