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벨라시타 맛집 만뽀] 스테키동과 장어정식이 맛있는데 백석역 맛집추천!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여러분들에게 모든정보를 아낌없이 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백석역 벨라시타에 있는 일식당 "만뽀"입니다

제 단짝친구가 일산근처에 살고 있어서 웬일로 일식당 맛집을 미리 알아봐놨다고 가자고 하더라구요 백석역(백석터미널) 맞은편에 벨라시타라는 곳이 있는지 이날 처음 알았어요! 입구는 작지만 일식당 느낌을 풍기네요

이렇게 메뉴마다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모조품들이 진열되어있네요 스테키동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자마자 바로 스테키동으로 결정! 친구는 장어정식을 선택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시면 왼쪽 벽면에 메뉴들이 이렇게 붙어있구요

가게는 이렇게 길쭉하게 안으로 들어오실수 있어요 단체로 오기는 어렵고 2~4명이서 오기에 좋은것같아요

메뉴북이에요, 자필로 적혀있는데 맛집 냄새가 폴폴나더라구요 사장님이 뭔가 자부심이 있어보였어요 맛있을것 같다는 기분이~~ㅎㅎㅎ

손수 메뉴를 다 스신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생각보다 비쌋어요 일반 스테키동은 13,000원 덮밥식(한상저식)으로 나오는건 18,000원이더라구요

만뽀라멘 한번 먹어보고 싶엇지만 점심에 콩국수를 먹은 관계로..^^ 고기를 먹어줘야겠어

여기서 스태미나동(장어정식) 와사비 스테키동 2개를 시켰어요 1인당 18,000원..후덜덜ㅠㅠ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았어요, 스태키동은 밥위에 고기를 얹은 다음 와사비를 얹어서 먹었는데 아주 꿀맛 정말 맛있었어요, 먹느라 정신없어서 숟가락에 얹은 사진은 찍지를 못했어요ㅋㅋㅋㅋ

이건 친구의 메뉴 스태미나동 장어정식이에요 장어가 비린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여기 밥자체가 아주 맛있어요 양념도 제스타일이고, 그리고 와인을 한잔주는데 차를 가지고 와서 윤창호법이 무서워서 마시지 못하고 나온게 아쉽네요ㅠㅠ

오늘 소개해드린 맛집은 백석 벨라시타에 위치한 일식당 "만뽀"라는 식당이에요, 일식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단, 여기는 스시를 파는 곳이아니에요~~!! 덮밥과 정식, 라면, 돈카츠 위주로 파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 제가 직접 친구와 가서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