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SP-130 프리젠터] 가성비 갑오갑 강추 스마트포인터! 프리젠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남자, 내가 구매한 모든 제품의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솔직하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리뷰해드릴 제품은 프리젠테이션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죠 바로 "프리젠터"입니다 가격이 비싼것도 많고 저렴한것도 있고 한데.. 그중에 어떤 제품을 고를지 고민하셨던 분들에게 명쾌한 답이 될것같아요! SP-130이라는 프리젠터 인데요. 리얼 후기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송은 박스안에 이렇게 담아져서 와요

제품보증서가 있네요 ㅎㅎ 고장낫을때 가지고 있다가 활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진짜 요게 제일 중요하죠? 구성품은 프리젠터를 보관할수 있도록 하는 보관주머니와 건전지AAA사이즈 한개, USB연결잭이 있네요

크기도 작지도 크지도 않고 적당한 사이즈에요
그리고 장점이 이니셜도 새길수 있답니다!

건전기 끼우는 방법은 프리젠터 주머니안에 접어서 넣어놨더라구요 설명서를 안보면 하기 헤멜것 같긴해요 ㅋㅋ

스마트포인터를 USB를 노트북에 꼽고 빨간색불이 깜빡 거리면서 인식을 해요, 테스트 결과 작동상태 양호~~!!

USB수신기, 프리젠터, 레이저기능에 이니셜도 새길수 있고 최대 15m거리에서도 작동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 정도 2만원때 프리젠터 치고는 정말 좋지 않나요? 빨리 직장에 가서 교육할때 사용해보고 싶네요^^
레이저 기능까지 있으니 더욱더 활용하기 좋겠죠?

CS강사 분들이나 PPT를 활용하여 발표나 교육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싶어요, 아니면 대학생들도 PPT발표를 많이 하실텐데 가성비 좋은 SP-130 강추드립니다~~~

구매하고싶은 분들은 아래에 링크 걸어 놓도록 할게요~! 참고하세요

SP-130 스마트포인터 (링크)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