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소셜커머스(쿠팡 등) 구매 후기

[머미쿨쿨] 육아 아이템 좁쌀이불 추천! 아기들이 잘자요~!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리얼후기로 여러분들에게 도움을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제품은 마로 "머미쿨쿨"에서 만든 애기전용 좁쌀이불이에요! 얼마전에 조카가 생겨서 누나에게 선물을 해줬는데, 애기가 아주 잘잔다고 엄청 만족해 하더라구요ㅎㅎ그래서 바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게 위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쁘게 자고 있는 제 조카입니다~~ㅎㅎ
신생아의 경우 자궁에 있다가 나온지 얼마나 안되서 갑자기 다른 환경에서 잠을 자다보니 자는데 많은 불편을 격고 팔의 동작들로 인해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좁쌀이불은 그런 것들은 예방해주고 애기들이 편하게 잘수 있게끔 숙면을 도와준다고 하네요! ㅎㅎ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사이트 링크를 걸어 놓을테니 들어가셔서 한번 보시면 좋을것같아요!
가격은 65,000원 이고 후기 이벤트도 있어서 같이 참여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조카가 이 이불덕분에 잘 잔다고 하니 삼촌으로서 정말 뿌듯하네요^^

머미쿨쿨 사이트 바로가기

*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