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결국 사고 말았다..센스맘 매트리스 리얼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리얼리뷰를 통해 솔직하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싶은남자 블몽이에요ㅎㅎ
SNS에서 핫한 센스맘 에어매트리스를 저도 결국 구매를 했습니다...ㅋㅋㅋㅋㅋ제가 리브맘 매트리스를 추천드리면서 굳이 센스맘,바디럽 같은 제품을 굳이 살필요가 없다라고 이전에 리뷰를 한적이 있는데요, 요즘 광고에서 워낙 핫하게 판매가 되고 있어서 얼마나 차이가 있는지 직접 확인하고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수요일 저녁에 주문해서 금요일에 도착했습니다ㅎㅎ두근두근 기대되네용

칼로 조심스럽게 열었습니다..개봉박두!!
7월 이벤트로 매트 고정용 벨트도 받았네요

사실 광고에 하도 많이 속았던터라.. 크게 기대는 안했지만.. 그래도 저의 밤을 책임져줄 친구이기에 저의 꿀잠을 자게 해주겠지라는 희망이..

싱글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퀸사이즈와 가격이 만원밖에 차이 안나지만 싱글사이즈 침대를 사용하고 있어서 아까워도 싱글사이즈를 구매하는 수 박에 없었어요ㅠㅠ

침대위로 올렸어요~바닥에 둬서 누을때보다 확실히 더 푹신하네요 푹신한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만족하실것같아요!

두께는 12cm라더니 10cm네~~역시 과장광고!!ㅋㅋ그래도 기존에 제가 사용하고 있던 바디럽 매트리스 보다는 훨씬 두껍고 푹신하니까 용서해주리

푹신~ 푹신~ 폭신~ 폭신~ 두껍넹

센스맘꺼 높이 측정하는김에 바디럽도 같이 높이 측정했는데.. 바디럽 7cm라더니 실제 4cm였네...ㅋㅋㅋ과장광고 넘버원은 우리 바디럽이죠~!

매트리스에 밀리지 말라고 이렇게 박아 놨지만 결국 밀리쥬~ㅎㅎㅎ

바디럽, 리브맘과는 다르게 매트리스 색깔이 하얀색이이에요, 뭔가 검은색 보다 더 이쁘고 포근하게 느껴지는건 기분 탓이겠죠?ㅎㅎ

그냥 안쪽 커버열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폴리우레탄"으로 만든 매트리스는 다들 한결같이 매트리스가 다 똑같이 생겼어요~!

왼쪽이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12cm 오른쪽이 바디럽 마약매트리스 7cm짜리입니다 싱글사이즈 침대위에 올려놓고 사용했기때문에 굳이 두꺼운걸 안샀는데 바닥에서 사용하실분은 꼭 12cm로 사세요~~

결론 확실히 두꺼워서 그런지 훨씬 더 푹신하네요, 그리고 바디럽이나 리브맘도 12cm매트리스를 판매하고있어서 제가봤을땐 결국 거기서 거기다라고 생각해요! 폴리우레탄으로 만든 매트리스는 똑같을 거라는 생각이듭니다. (센스맘, 리브맘, 바디럽,바디보감 등등)

센스맘 매트리스는 바디럽과 리브맘과 비교 했을때 차이는 그저 매트리스의 색깔과 가격뿐인것 같네요!

결론!!
1) 폴리우레탄 매트리스는 결국 제품은 다 거기서 거기다.
2) 처음 매트리스를 까면 특유의 냄새는 2~3일 정도 가고 곧 냄새는 빠진다.
3) 7cm라고 되어있는건 실제 4cm정도고 12cm로 광고하는 것은 실제 10cm 정도다.
4) 침대위에서 쓸거면 7cm짜리 구매해도 상관없다 하지만 이왕 구매하는게 더 푹신한걸 원하면 12cm로 구매하자
5) 바닥에서 사용하려면 무조건 12cm사자
6) 저렴한 매트리스인 만큼 그 값어치만큼 한다.
7) 개인적으로는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푹신푹신..
8) 가격은 리브맘이 제일 저렴하다.
9) 센스맘은 바디럽보다조금 더 저렴하다.
10) 12cm로 구매할거면 센스맘 매트리스추천
11) 7cm로 구매할가면 리브맘 매트리스 추천

☆☆추가로 꼭 두께확인하세요!!!
저는분명 S12cm짜리를주문했는데 10cm와서 과장광고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S라이트로해서 10cm를판매하고있더라구요, 즉 돈 더 내고 두께얇은게 왔다는거죠ㅡㅡ.. 꼭 두께를 확인하시길바랍니다.  그래야 교환이나 환불하실때 덜 귀찮으실거에요. 저는 내일 고객센터문의하고 센스맘에서 교환가능여부 등 CS응대를 확인해서 추가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센터전화하니 매트리스커버를 벗긴후에 하단부에 밑단에서부터 최상단돌기까지 높이 다시 재보시고 연락을달라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집에가서 시키는데로해봤더니 12cm나오기는하더라구요..ㅋㅋ잘못배송된건이니고 그냥 처음 말씀드린것처럼 10cm정도 된다고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라이트의경우 10cm라고하지만 실제는 더 얇겠죠??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에 센스맘, 리브맘, 바디럽 매트리스 링크 걸어 놓을테니 매트리스 구매하실때 참고하세요~~!

센스맘 에어매트리스 구경가기

리브맘 세븐존 매트리스 구경가기

바디럽 마약 매트리스 구경가기

*제가 집적 구매하여 사용한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