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 마카롱 맛집 소개 [쁘띠롱]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1.
반응형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다양한 제품, 가격을 떠나서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리뷰하고 있는 블몽이랍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것은 제품이 아닌 장소, 바로 마카롱 맛집입니다!
양주에는 1단지부터해서 7단지까지 아파트별로 상가들이 잘 형성 되어있어요 이번주에는 4단지쪽에서 놀고 여자친구가 워낙 마카롱을 좋아해서 길가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양주에 수제마카롱 맛집인 "쁘띠롱"을 여러분들에게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보통 이 동네 대부분을 양주덕정이라고 불러요! 그래서 양주덕정 마카롱 맛집 쁘띠롱 과연 가격은 어떻게 되고 얼마나 맛있는지 한번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게 입구는 요로콤 생겼습니다. 가게 간판은 마카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바로 마카롱 가게라는 느낌이 물씬 나요! 그리고 왠지 모르겠지만 무언가 마카롱을 엄청 맛있을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바로 여자친구에게 저기 마카롱 사줄까??라고 물으니 바로 들어가자고 하더군요ㅋㅋㅋ바로 들어가서 종류별로 하나씩 달라고 멋있게 이야기 했습니다....ㅋㅋㅋ


안에 내부에 보시면 마카롱을 만드는 곳은 오픈형으로 만들어 놔서 더욱더 신뢰가가 가고 그리고 전반적으로 봤을때 엄청 청결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마카롱을 꺼내거나 만드는 걸 직접 눈으로 보고 구매할 수 있으니까 더 믿음이 가는 것 같아요..
진열대에 총 10가지 정도의 마카롱이 있더라구요 너무 다양한 종류들이 있어서 하나하나 영수증을 보면서 알려드리려고 했는데 영수증이 보이지를 않네요...읔..대충 기억나는 것만 아래에 읊어 드릴게요..하하^^;; 마카롱은 그날그날 종류가 조금씩 바뀐다고 하더라고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을 맛 볼수 있답니다. 아까 말씀드린데로 종류별로 하나씩 구매를 했어요!

마카롱 종류가 엄청 많쥬?ㅋㅋ 카페모카,인절미,뽀또치즈,딸기,초코,가나슈..등 마카롱을 많이 사니까 1개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그런데 아쉬운건 우리 앞에 손님 둘이와서 우리보다 적게 사갔는데 거기는 서비스2개주고 우리는 많이 샀는데 1개만 주고 너무행..
살짝 삐졌ㅋ..마카롱을 서비스로 받은건 집에가면서 바로 먹었는데 배가 별로 안고파서 그런지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못하고 먹다가 조금 남아서 버렸어요 지방을 먹는 느낌이라..허헣
원래 마카롱 엄청 좋아하는데 배가 불러서 그런것 같아요ㅋㅋㅋ

다음날 인절미 마카롱을 먹어봤어요 진짜 진득한 인절미맛 아예 인절미 먹는거랑 식감도 똑같고
제가 인절미를 좋아해서..^^ 맛있더라고요~~나머지 마카롱도 한번씩 맛을 다 보고 싶었지만 제가 가지고 있지 않아서 하나하나 말씀을 못드려서 아쉽네요.. 아 서비스로 받은 카페모카맛은 어제 배부를 때 먹어서 그런지 먹다가 그냥 버렸네요.. 결코 맛이 없어서 그랬던것 아니에요.. 배가 부르기도 하고 음료로 배도 채워서 지방덩어리 마카롱 친구가 들어갈곳이 없었나 봐요ㅎㅎ
양주에도 맛있는 수제마카롱집이 생겼으니 마카롱 좋아하시는 분들은 찾아가셔서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카롱을 드시고 싶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마카롱 좋아하시는분은 한번 가셔서 드셔보세요
주소는 아래에 참고 하시면 되요^^

양주시 회정로 126 덕정동
그랑시떼빌딩 124호 1층 “쁘띠롱”
010-4144-6225
Open : 12 - sold out까지

* 제가 직접 알아보고 구매한 리얼후기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