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다쓰 커피] 석촌호수 근처 카페 das coffe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석촌호수에서 데이트 많이 하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석촌호수 근처에 있는 다쓰카페 입니다.

잠실부근에 맛집과 카페들은 대부분 주택에 1층을 상가로 쓰고 2층을 일반 집처럼 되있는 곳이 많더라구요. 다쓰커피도 일반 가정집 주택건물 1층에 카페가 있더라구용

외부 익스테리어만 봐도 정말 이쁘다는 생각이 드네용!

안에 인테리어도 엄청 소박하게 뭔가 이뻐요~!

벽에 여러가지 화분 식물들고 꾸며놨어요 카페들어갔을때 아기자기하고 뭔가 이뻐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음료... 2가지를 시켰는데 뭘 시켰는지 왜 기억이 안날까?...뭐지 이게 ㅋㅋㅋㅋㅋ 기억이 안나요 죄송해요

맛있었어요.. 갔다온지 며칠있다가 쓰는건데 치매가 걸렸나 여러분들에게 메뉴 소개를 해드려야하는데 메뉴를 모르는 처참한 사태.. ^^;;;

딸기들어간 메뉴에요.. 그냥 맛있어요..

카라멜이 들어간 메뉴에요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었쩌용
석촌호수 가셨다가 주변에 괜찮은데 카페를 찾으신다면 다쓰카페 추천드립니다. ㅎㅎ


* 개인이 직접 알아보고 다녀온 후기입니다.
(다녀온지 시간이 꽤 지나서 글을 쓰다보니 내용이 많이 부실하네요 죄송합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