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153포인츠 부대찌개 본점] 부대찌개 가게 이렇게 크고 이쁘게 있다니..!!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용인 에버랜드에 갔다가 맛집을 알아보니 부대찌개로 유명한 153포인츠 부대찌개라고 있더라구요! 여러가맹점들이 많은데 본점이 용인이라고 하길레 에버랜드하고 꽤 가깝기도 해서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일단 입구에 들어오실때도 오잉.. 식당이 있을만한 위치는 아닌데 골목길 사이로 쭈욱 들어오면 엄청 크게 부대찌개 가게가 있어요 입구에는 안내 간판이 설치되어 있으니 간판 잘 확인하시고 오시면 되요!

정원이 있고 내외부 정말 이쁘게 잘꾸며놨어요 크기가 어마어마 해요 식사 뿐만아니라 카페도 같이 운영하는 것 같아요!

출입문을 열고 어디한번 들어가 봅시다!

실내 분위기 컨셉은 약간 밀리터리 컨셉도 있고 깔끔하고 이쁘게 잘되어 있어요 청결하기도 하구요

실내 사진이에요 주방 입구 위쪽에 보시면 밀리터리 컨셉을 가진 물품들이 쭈루룩 나열되어 있답니다.

테이블도 엄청 많아요, 좌식 테이블도 있고 식탁형 테이블도 있어요!

앞치마 컨셉은 밀리터리 컨셉~!

부대찌개를 시켰어요 근사하게 나오네요 ㅋㅋㅋ

뚜컹을 열어보니 개봉박두! 이것이 용인에서 제일 잘나간다는 153포인츠 부대찌개인가!!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확실히 여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는 알겠더라구요! 부대찌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엄청 좋아하실것 같아요 다진마늘맛이 조금 강해요
공기밥 하나를 추가로 시켰는데, 서비스로 많이 가져다주시면서 남기지 말라고 했는데.. 배불러서 남겨서 사장님게 죄송...^^;;;

부대찌개 좋아하시나요? 153포인츠부대찌개 용인에 본점이 있답니다. 에버랜드 갔다가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괜찮을 것같습니다.

* 제가 직접 알아보고 다녀온 리얼 맛집탐방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