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중원짬뽕] 양주 최고의 짬뽕 맛집!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22.
반응형
오랜만에 양주에 있는 중원짬뽕에 다녀왔습니다. 15~16년도에 자주 가곤 했었는데, 근 3년만에 다시 가게 되었네요ㅎㅎ

이제 체인점을 내서 그런지딱 간판에 본점이라고 적어놨네요, 여전히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대기가 무려 16팀..ㅠㅠ 대기명단에 이름 스윽 적어놓고 밖에서 기다렸어요

또 다른 입구 간판인데 왜 하얀색으로 저렇게 가려놨는지는 모르겠어요.. 주차할곳이 없어서 뒷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왔어요!

안에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 지금 보이시는 테이블이 이 매장의 전체 모습이에요, 장사가 잘되는 것에 비해서는 조금 작은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짜장면도 같이 먹고 싶어서 해물짬뽕 2개와 공기밥 1개, 그리고 애기짜장면을 시켰어요! 가격은 착한가격 2,500원 뭐 사실 양이 작아서 저렴한거라 착한가격이라고 말해할지는 모르겠지만요^^..;;

쓱삭쓱삭 비비고~ 짬뽕 뿐만 아니라 짜장면 마저도 너무 맛있는 중원짬뽕!!

드디어 메인메뉴 해물짬뽕이 나왔습니다!! 해물모듬짬뽕이라고 해서 2인메뉴가 따로 있는데 그것보다는 저는 그냥 해물짬뽕이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진득한 국물과 면빨에 육수가 베인 중원짬뽕의 짬봉 역시 장사가 잘되는 이유가 있죠~ 이렇게 시골스러운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짬뽕으로 이까지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와요!

마지막 짬뽕 국물에 밥을 말아먹어야죠~

짜장면에도 밥을 말아 먹자~~ 짜장면 짬뽕 둘다 맛있어요 구욷~~

중원짬뽕 역시 오랜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맛있네요 그래도 처음 그때의 완전 반했떤 뿅간 그 맛이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확실히 짬뽕 맛집하나는 확실한것 같습니다.

중원짬뽕 리얼리뷰 핵심요약 한번 해드릴게용
1. 짬뽕도 먹고 싶고 짜장면도 드시고 싶다면 해물짬뽕 시키신 다음에 애기짬봉을 추가로 시키시면 되요, 짜장 성인 기준 4~5입정도 먹을수 있는 정도로 나와요ㅎㅎ
2. 여기 탕수육도 맛있어요! 제가 오늘은 시켜먹지 않았지만 옛날에 자주 시켜먹었거든요, 탕수육 드시고 싶으시다면 드셔도 좋습니다!
3. 주차공간은 좁은편이지만 뒷편에 차댈곳이 꽤 있어서 주차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되요!
4. 커피집이 중원짬뽕집 바로 옆에 있어서 식사후 카페로도 많이 가시더라구요!
5. 여름이라 그런지 밖에 앉아서 기다리는데 파리들이 너무 많이 날라다녀서 짜증 낫다는 단점1가지.. 요정도?? 허허.
6. 그리고 공기밥은 웬만하면 서비스로 주시는 편이니까 공기밥 꼭 시키기~~

* 이상 솔직한 중원짬뽕 맛집탐방후기 였습니다. 직접 다녀와서 먹어보고 쓴 리얼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