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토소웅 퓨어워터탭] 세면대 녹물필터효과? LED불빛? 리얼리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25.
반응형
토소웅 퓨어워터탭, 요즘 SNS하시다면 자주 볼수 있는 광고중 하나죠?ㅋㅋ바디럽에서도 세면대용필터기를 팔고 닥터노엘?등 다른 회사들도 굳이 많은데.. 세면대 필터기를 알아보다 토소웅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디자인!! 깔끔하고 이쁘고 LED불빛이 건전지를 들이지 않고 나온다고 하길레 구매를 했어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리얼리뷰 시작합니다

배송은 이틀만에 똬 왔습니다. 저는 필터 추가로 시켜서 36,900원에 샀어요 구성은 장비랑 필터기랑 테이프, 필터 여분, 설명서 위에 보시는 것처럼 구성이 되어있어요

일단.. 제가 쓰고 있는 세면대 꼭지를 뽑았는데 와..진심 개더러워!!! 와 이딴 물로 세수하고 양치를 하고 있었다니..진짜 사진속에 나오는 이물질을 전부 사실.. 여러분들의 집 세면도 과연 그렇지 않을까요..?

설치방법은 설명서에 아주 잘나와있어요.
먼저 첫번째 보이시는 흰색 필터를 먼저 넣고 그다음 검은색 필터 마지막 고무막을 끼운다움 세면대 수도꼭지를 돌려서 끼워넣으면 끝~
누구나 쉽게 할수 있으니 설치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부담을 가지실 필요는 없어요~!

설치 완료된 모습이에요, 처음에 설치했을때는 물이 안샛는데 다시 끼워넣으니까 옆에 물이 조금씩 새서 토소웅에서 준 테이프로 칭칭 감았어요~!

수압도 아주 좋고 이제 깨끗한 물을 사용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기분이 좋네용 ㅎㅎ
단점은 LED불이 나오지 않는다!!! 이씨..ㅋㅋ

자..최종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1) 필터의 효과는 좋은것으로 보여진다
2) 수압은 진짜 쌔진다
3) LED불빛은 안나오면 다시 재설치를 2~3번 정도 하라는데 절대 안나온다.
4) 물새는건 토소웅에서 제공한 테이프를 이용하여 감으면 새지않는다
5) 만약에 LED불빛 나왔으면 진짜 별표 백만개 주고싶지만..안나와서 별 5개중에 3개만 주고싶다
6) 수도꼭지 뺴라고 장비주는데 내 수도꼭지에는 무쓸모였다. 고무장갑끼고 손으로 돌려서 뺴는게 훨씬 나았다..ㅋㅋ

세면대 필터.. 여러군데 알아보고 계신가요? 토소웅도 괜찮은것같지만 LED불빛이 나오는걸 기대하셨다면 복불복이라는 사실을 알고 주문하시길바라용~~~~

* 직접 알아보고 구매해서 사용한 리얼리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