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SNS광고 제품 구매후기

[벨런스온 시트 방석] 특별한것도 없는 니 녀석이 핫한 아이템이라고?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여러분들에게 진짜 리얼한 정보제공을 드리고 싶은 남자 블몽이입니다.오늘 제품은 꼭 여러분들에게 리뷰를 해드려야 할것 같습니다. 왜냐하면..최근 비슷한 제품이 SNS광고를 하고있는데 광고를 너무 잘만들었더라구요 사고싶게.. 하지만 개인적으로 정말 비추 왕비추입니다. 왜그런지 제가 구매해서 사용하고있는 벨런스온 방석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실제 제가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벨런스온 방석입니다. 아니 그럼 이 사진을 보시고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아니 이건 광고하고 있는 그 방석 제품이 아닌데?? 라고 말이죠..
예, 맞습니다. 다른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가 와디즈에서 펀딩을 통해서 구매한 제품인데 지금 벨런스온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이 방석을 팔지는 않고 비슷한 재질로 해서 밸런스온 FIT 방석이라고 해서 조금 다르게 변형해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https://balanceonfit.kr/product/fitseat1
이렇게 조금 바꼇더라구요. 에어셀이라고 하면서 무슨 분산을 잘시켜주고 특허를 내서 아주 과학적으로 잘만든것 처럼 광고를 하고 있어요 근데 저는 정말 진짜완전 비추합니다
이유는 이제 계속 하나하나 설명드릴게요

이게 지금 판매되고있는 벨런스온피트 방석이랑 조금 다르지만 같은 회사 불스온예하 제품입니다 디자인과 구성만 조금 바꿔서 재출시한것같네요

뒷면은 미끄럼방지를 위한 마찰점?같은것들이있네요

이름 쓰는칸이 있었네요ㅋㅋ

후기를 위해 처음 벗겨봤는데ㅋㅋㅋ이렇습니다
메모리폼위해 자기들이 그렇게 자랑하는 에어셀을 올려놨는데 만져보면 뭐가 좋은지 하나도모르겠고 그냥 공장에서 막 찍어낸것같은데 광고만 거창하게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에어셀 벗기면 그냥 일반메모리폼 방석이있네요

아무리만져봐도 이게 뭐가좋고 특별한건지 알수가없다..

결론..
1.요즘 광고하는 밸런스온피트 방석은 전혀 특별한것이 없을것으로 보여진다.
2. 밸런스온에서 베개랑 방석 2개다 샀는데 비싸기만하고 돈아까워 죽겠다.
3. 이런 제품들을 구매하지마라고 정보를 알려주기뮈해  내가 블로그를 시작하게된거다.
4. 이거 구매하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사전에 나의 글을 보고 마음을 되돌리기를 바란다

*제가 직접 광고보고 구매하고 개후회한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