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원흥 맛집] 정성스러운 스시 맛집 "후니당"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2.
반응형
여러분들에게 진짜 정보만 제공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원흥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일반 원룸같은 집1 층에 후니당이라고 있어요, 그냥 가게 이름만 보면 스시집인지도 모르겠네요,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알아보다가 맛있다고 하길레 한번와봤어요 ㅎㅎ

매주 토요일 휴무!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가시기전에 참고하세요~!

런치메뉴가 13,000원부터 있어요
저는 저녁에 친구하고 가서 후니특초밥 1세트와 광연초밥 셋트 1세트를 시켰어요
광연초밥은 광어,연어초밥 각 5피스 씩 10개나오네요 ㅎㅎ 자신이 좋아하는 종류를 골라서 2가지종류로 주문할수 있어서 좋네요, 아니면 다양하게 맛보고 싶으시다면 특초밥을 주문하시면 되요!

매장은 작아요, 테이블이 5개정도 있구요 정면에 바로 주방이 보인답니다.

샐러드와 뜨끈뜨끈한 시원한 국물이 나오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광연초밥! 연어 젤 오른쪽과 광어 제일 왼쪽보면 색깔이 조금 다르죠? 꼬리부분, 특수부위를 하나씩 주신답니다!

이건 후니특초밥! 다섯개씩 2개로 나눠서 나와요!

윤기가 좔좔 흐르는 연어초밥..특수부위 진짜 맛있어요 입에서 스르륵 사라져요!!

이것은 참치초밥.. 참치고유의 비린맛이 나지않아 더 욱더 맛있는 참치초밥!

일반연어초밥 너무 맛있어요..ㅠㅠ
경기도에 올라와서 근래 돌아다니는 스시집중에는 단연코 최고라고 할수 있습니다!!!

광어초밥도 너므너므 맛있구요~

특초밥 2번째 도마가 나왔네요, 장어,연어,새우,한우, 저거 치즈로 되있는건 뭐였는지 기억은 안나네요..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다 너무 맛있음..

장어초밥.. 정력에 좋고 맛은 더 좋고..

스시중에 제일 좋아하는 소고기초밥..완전 부드러워 개꿀맛이야

이것은 무엇인지 기억안나지만 너도 맛있어

살짝태워서 먹는 새우초밥도 넘 맛있잖아 ㅠㅠ

이것은 서비스로 받은 연어몸통뼈? 였어요 진짜 숟가락을 샅샅이 긁어서 먹었어요 꿀맛~!

이것은 연어뼈 확대본 ㅎㅎ 가끔 서비스로 주시는것같아요

메밀국수.. 이집 메밀국수도 진짜 맛있어요 달달하기도 한데 적당히 달달하고 고유의 맛이 있어서 더욱더 좋네요 요리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괜찮아요 너무 반했어

후르릅 얌얌.. 면을 들어서 입으로~~~~

마무리로 녹차까지 완벽하게..
녹차도 어찌나 맛있떤지..
어쩜 이리도 하나부터 열까지 정성스럽고 맛있는었는지 모르겠어요..
이 집은 고수의 집입니다. 정말 추천드려요
스시가 먹고싶다면 원흥 후니당 강력 추천입니다.

* 제가 직접알아보고 가서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카카오맵] 후니당
경기 고양시 덕양구 동산1로1길 19 (동산동)
http://kko.to/m8Hbxgn0o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