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존앤진피자] 수원 피자맛집을 찾아서!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수원 행궁 근처에 위치하고있는 "존앤진피자펍"이라는 피자맛집이에요~! 최근에 피자헛이나 대형 피자집들이 많아 사라지고 있는 가운데 피자맛집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요, 얼마나 맛있길레 유명한지 궁금해서 한번 찾아가 봤어요 ㅎㅎ

수원행궁 근처에 가면 정말 맛있는 맛집들이 많고 이쁘고 다양한 카페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존앤펍피자도 1층을 최근 트렌드에 맞가 인테리어해놓은 것같았어요 저녁 7시쯤 갔는데 대기 6팀이 있었고 아이패드에 이름 남기고 기다리고 있으면 연락을 준답니다ㅎㅎ

존앤진피자.. 피자가 얼마나 맛있길레 사람들이 줄을 서서먹나..

실내 인테리어에요, 보시면 대부분 요즘 카페들도 그렇고 천장을 저런식으로 많이 드러내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존앤진피자도 천장모습이 이렇게 생겼네요 ㅎㅎ

테이블위에는 핫소스, 파마산,후추 등 다양한 소스들이비치되어 있구요

셀프바에서 치즈소스와 접시 포크 나이프를 가져오실수 있답니다ㅎㅎ

이것은 제가 주문한 존앤진피자! 많은 사람들이 존앤진 피자보다 반반피자를 많이 시켜먹던데 존앤진이 유명하다고 해서 이걸로 시켰어요

베이컨과 피자 토핑들이 여기저기 흩날리며~

어디한조각 먹어볼까나..

전체 비쥬얼은 다시 한번더 보여드리면 요로콤~

열심히 먹었지만 피자라 그런지 2개이상 먹으니가 저는 느끼해서 못먹겠더라구요ㅠㅠ

남은 피자는 포장해서 집으로~

맛있긴 했지만 저는 존앤존피자보다는 반반피자를 먹는게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맛있긴한데 많이 느끼해서 금방 질리더라구요!
개인취향을 생각해서 메뉴를 주문하시면 더 좋을것같네요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셔도 괜찮을것같아요 ㅎㅎ

* 직접 알아보고 다녀온 리얼 후기입니다.


존앤존피자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신풍로 4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