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원당 맛집] "맛있는 정원" 맛있기는 한데...참...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진짜 솔직한 리뷰만을 전해드리는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원당에 위치하고 있는 "맛있는 정원"이라는 고깃집입니다.
처음에 저는 한식집? 같은 곳인줄 알고 갔었는데 알고보니 갈비살, 등심 같이 고기집이더라구요~
티스토리에서 원당맛집을 검색하니까 첫번째로 나오길레 한번 가봤어요 ㅎㅎ

가게입구 모습이에요 주차장이 그렇게 넓은건 아니지만 한 10~13대 정도 댈수 있는 정도의 공간이 있어요!

가게 입구에 들어와서 정면.. 테블이 꽤많아요~
사람들이 평소에 많다고 하길레 웨이팅이 하려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더라구요

안에 보시면 좌식테이블도 있어서 단체손님도 많이 오실것 같네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오른쪽에 지금 빛에 비쳐서 잘 안보이는데 한상차림으로 15,000원에 파는게 있더라구요, 평일 저녁이 이였는데 이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왼쪽에보시면 옛날 반반 한근을 시켯답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쎈편?

테이블에 가면 중앙에 숯불이 셋팅 되어 있고 주문을 하면 가스렌지로 불을켜서 숯을 달구죠 ㅎㅎ

밑반찬들이 나왔어요, 와~ 한식집 처럼 밑반찬이 다양하게 많이 나왔어요ㅎㅎ

게장도 주는데 맛있어요! 추가로 리필은 안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제가 주문한 옛날반반 고기가 나왔네요 등심300g갈비살300g 인데 양념을 해서 나왔더라구요, 일단 이집이 그릇자체가 크고 예뻐서 음식자체가 좀 있어보여요 ㅋㅋ

다양한 밑반찬들.. 솔직히 저는고추하고 김치 말고는 그닥 제가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아니라^^..;;

갈비살을 먼저 구워서 얌얌..
갈비가 양념을 해놨는데 깔끔하고 달달하니 맛있쪄욤

맛있게 찍혀야 하는데.. 그닥 맛있어 보이진 않네..ㅋㅋㅋ;;

이건 등심고기~ 씹히는 맛이 있고 담백하죠 ㅎㅎ

고기와 반찬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근데 정말로 맛있기는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자체가 맛있어서 맛집으로 봐도 무방할것 같았어요. 하지만 아쉬운점이 있다면 직원 서비스가 별로 였어요..

원당 "맛있는 정원" 후기 정리

1. 장점(괜찮았던점)
 1) 고기가 양념이 잘베어 있고 맛있다.
 2) 그릇이 예쁘고 다양한 한식반찬들이 나온다.
 3) 간장게장과 된장찌개가 맛있다.
 4) 단체석 마련할 공간이 충분하다.

2. 단점(별로였던점)
  1) 직원들이 서비스가 별로다(불친절하지는 않지만 친절하지도 않음)
  2) 내부수용인원 대비 주차장이 좁다
  3) 가격이 다소 비싸다.(수입육이지만 600gdp 5만원 후반때 가격)

저는 이렇게 정리를 해보네요.. ㅎㅎ 그래서 맛있기만 하면 된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인것같아요 이상 리뷰를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맛있는 정원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1432번길 64

*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