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현장구매 제품후기

[다이소 욕실제품] 김서림방지필름, 욕실거름망, 배수구필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자취생들의 이마트, 다이소!
다이소제품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ㅎㅎ
욕실제품 3가지
1. 김서림방지필름 2,000원
2. 욕실거름망 1,000원
3. 배수구필터 1,000원

3가지 제품을 직접구매해서 사용하고있는데요
결론을 먼제 말씀드리자면
김서림방지필름과 욕실거름망은 추천!
배수구필터는 그냥..그저그렇습니다.

1. 김서림 방지필름

저는 4개를 사서 붙였어요!
딱 샤워하고나와서 찍은사진이에요
꽤 쓸만하죠?
1장당 2,000원인데 크기는 손바닥보다 조금큰사이즈에요
그래서 넉넉하게 4장사서 붙였어요
샤워할때 거울을 잘볼수있어서 좋더라구요
가끔 근데 필름부분도 물기가차서 안보일때가 있는데 그때는 그냥 손으로 닦아주시면 잘보인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강추하는 욕실아이템입니다
네이버에 필름지알아보니까 최소 배송비포함 7500원은 줘야하더라구요~
다이소에서 구매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2. 욕실용거름망
스파를 집에 할일이 없으니..
샤워할때 머리카락이 하도 배수구에 막혀서
알아보다가 찾아낸 아이템이에요

5장인가?4장인가들어있어요
설치방법도 초간단!
양면테이프같은 부분을때서 욕실에 물기를닦고 붙이고 말리면 끝!

머리카락과 이물질이 쌓여있는걸 찍고싶었지만
너무 보기안좋아서...
그리고 저 시커먼게 제가 한게 아니에요..
원래부터 저랫는데 청소해도 안지워지더라구요ㅠㅠ

여튼, 저는 엄청 잘사용하고있어요
샤워하고 휴지로 닦아내서 바로 버리고
배수구가 막힐일이 없어요~~~
단점은 반신욕,스파따윈 없슴다ㅎㅎ

3. 배수구 필터
이건..그냥사지마세요
효과가 아예없는건아닌데
그냥 빨대 가위로 잘라서 만들어서
활요하는게 더 좋을것같네요

요로콤생겼고

세면대에넣었다가빼면?

요렇게 이물질이 걸러진답니다

생각보다 좋아보일수는 있는데
저는 그다지ㅎㅎ;;
셀프로 만들어서 하는게 더잘될것같네요

이상 다이소 욕실제품 3가지 리뷰였습니다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세요~~^^

※ 개인이 구매하고 직접사용한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