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명지대 맛집찾기] 육해공 요리 전문 "가온누리"..맛집까지는 아니지만..!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8. 12.
반응형
명지대 근처에서 맛집을 알아보다가 용인맛집찾는 전문 블로거님이 추천을 해주셔서 얼마나 맛있나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다양한 음식의 종류와 무한리필집으로 알고 갔는데, 메뉴 선택에 따라 차이가 있더라구요, 그럼 어디한번 가온누리 맛집 리얼리뷰 시작합니다!

처음에 차를 타고 가게를 찾는데 보이지가 않아서.. 어디있나 했더니 2층 건물에 있었어요.. 주차공간이 마땅히 없어서 강변로에 되거나 옆에 아주 좁은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에 주차를 하셔야해요!

가게 입구에 방송에 나왔던 메뉴의 세부적인 내용들이 있네요 막창,돼지고기,소고기, 쭈꾸미..등

메뉴판이에요, 왼쪽 첫번째 메뉴 보시면 "육해공"으로 적혀있는데 삼겹살,목살,갈비살,대패삼겹살,닭고기,쭈꾸미까지 나와요. 가격은 1인11,900원 저렴하죠? 무한리필은 아니랍니다. 무한리필은 세번째 보시면 삼겹살 무한리필이 있는데 저는 무한리필 굳이 먹을 필요가 없어서 가장 있기있는 메뉴인 육해공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밑반찬도 적지 않게 나와요! 특별한건 없지만..

샤브샤브인데.. 육수가 정말 별로 맛있지가 않아요.. 육수 조금만 신경쓰면 맛있게 먹을수 있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 그냥 그저 그런맛?

골뱅이 무침!! 꿀맛 ㅎㅎ 맛있어요 양은 적어서 아쉬웠지만 맛있답니다!

육해공중에 해산물의 대표인 쭈꾸미!! 숯불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쭈꾸미가 많이 들어가 있진 않지만 우동면발이 쫀득하고 숯불향이 나서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삼겹살, 갈비살, 대패삼겹살, 목살~~ 고기는 삼겹살은 양념되있는게 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나머지 고기는 일반 고기와 큰 차이가 없는 그냥 고기맛~~!

쭈꾸미 사진하고 같이 찍어봤어용 ㅎㅎ

고기를 지글지글 익혀 먹어 볼까나~~~

삼겹살은 인정!!  꿀맛이였어요 살도 도톰하고 간도 좀 되어있어요 너무 맛있게 먹엇어요!

그래서 삼겹살만 계속 사진 찍기..ㅋㅋㅋㅋ

매장은 꽤 큰편이에요 테이블도 넉넉하게 있고 제가 갔을때 아무래도 방학 시즌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더라구요! 알바직원분들도 친절하고 SNS게시글 올리면 음료수 받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그래서 11,900원에 이정도 퀄리티로 밥먹는 거면 저는 추천할만다고 봐요! 맛집까지는 아니더라고 괜찮은 밥집이라고 생각됩니다 ㅎㅎ

* 직접 가서 사먹은 리얼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