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가나안덕 일산본점] 나는 개인적으로 별로 였다.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광속남 블몽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가나안덕 일산본점''입니다.
혹시 제목보신분들은 별로였다는데.. 뭐가 별로고 좋았는지 하나하나 쭉 정리해리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로 들어오면 주차공간은 넉넉하게 준비되어있고 건물이 본관 신관 별관으로 나눠져있어요.
여기서 문제점! 저희는 가나언덕에 오리삼계탕같은게있어서 그걸 먹으로 왔는데 처음에 대기표를 받고 별관인 오리구이 쪽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여기서 일단 안내해주시는 분이 전혀 없었다는점..

반려견 보관소도 있네요. 아무도 이용하지 않을것같아요..;;ㅎㅎ

7시쯤 갔는데 기다리는 사람들이 버글버글~
대기시간이 40분 정도 있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주변에 산책다니면서 구경하고 사진찍을 곳도 많아서 좋았습니다만..

여기는 오리구이만파는 별관 저희는 별도 안내없이 별관으로 바로 안내를 받았죠..

단점 두번째 말씀드릴게요, 들어가자마자 오리구이한마리를 대뜸줍니다. 메뉴가 이거하나라고 하면서 말이죠, 반마리도 있고 분명 다른관들은 다른 오리메뉴도 파는데 저희는 안내없이 오리구이만 파는 별관으로 안내를 받은거죠..

오리는 그 자체로 생생하고 윤기있고, 맛도 좋았습니다. 다만 덜 익혀 먹어서 그랫는지는 모르겠지만 밤에 이놈때문에 설X를 오지게했다요..

오리구이 쩝쩝~
밑에 보시면 숯불에 고구마도 있습니다.
단점 세번째.. 각종 서비스들 또한 안내해주지 않았어요. 알고보니 된장국, 죽, 고구마 이런것들이 무료로 제공되는 것들인데 알려주지를 않아서 알아서 그냥 주변 테이블 보고 눈치껏 먹었습니다;;

버섯5000원짜리 추가해서 더 맛있게 얌얌..

물이 왤케 안차오르는지 참..

오리자체는 맛있는건 인정할게

버섯과 한입에 쓕.....

결론

장점
1) 가게가 크고 이쁘다.
2) 주차공간이 넉넉하다.
3) 오리고기 자체는 맛있다.

단점
1) 바빠서 안내해주는게 전혀 없다.
2) 내가 알아 잘찾아먹지않으면 손해다.

TIP
1) 메뉴를 생각하고 갔으면 대기표받는 직원에게 미리 그 메뉴를 파는곳으로 안내를 받을수있도록해야한다.
2) 오리구이 숯불밑에 고구마 4개 있다. 된장국, 마늘,고추, 죽은 서비스다.

가나안덕 가시는분들은 참고하시길..^~^
※내돈주고 직접 사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