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일산 애니골 카페 추천] 연꽃카페 ''뒤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22.
반응형
안녕하세요~~광속남 블몽이에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일산 애니골에 있는 이쁜 카페를 추천해드려고해요ㅎㅎ
연꽃카페로 유명한 ''뒤뜰''이라는 카페인데 아무기대도없이 갔다가 너무 예뻐서 깜짝놀라기도 한곳이에요!

가나안덕에서 오리구이먹고 친구랑 커피나한잔하자며 가까이에 있어서 그냥 갔어요

그저 평범하게 생겨서 일반커피집이겠거니 했는데..

오른쪽 길을 따라 돌아들어가니 정말 깜짝놀랐어요
생각도 못한 호수에 연꽃들이 한가득!!!

이렇게 호수옆에서 커피한잔을 즐길수도있구요 정말 이쁘게 잘되어있었어요

사진상태가 영...ㅋ

짠!!! 정말 아무생각없이 갔다가 갑자기 기대도않던게 딱있으니까 너무 이쁘고 좋은거있죠? 사진에 다담을수가 없지만 밤에 조명에 분위기도 있고 정말 이뻤어요~~

저희는 카페바로 앞에 모닥불 피우는곳이 있어서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ㅎㅎ요즘 일교차가 워낙심해서 밤에는 꽤 쌀쌀하거든요
연꽃들 옆에 모닥불옆에서 커피한잔
정말 운치 있지 않나요?ㅎㅎ

커피를 시키면 기본 디저트? 애피타이저로 호두를 줘요 그리고 저기 왼쪽에 버섯같이 생긴에 호두깨먹는 도구에요ㅋㅋ신기방기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가 나왔어용
카페라떼위에 모양도 꽃모양~ ♧♧

저는 개인적으로 야외에서 모닥불피우며 커피한잔하는게 그렇게 운치있고 좋드라구요ㅎㅎ

호수를 따라 가다보면 이렇게 민속놀이를 할수있는곳이 있네요ㅋㅋ

애기들이 놀수있는 추억의 봉봉도 있어요~

연꽃 호수로 들어가는 길^^ㅋ들어가면 죽겠죵?

기대1도 안하고 가서 너무 감탄하고 커피도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실내에도 좌식 입식 다있는데 이쁘게 잘되어있어요! 강추합니다~~~ㅎㅎ

※직접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6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