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베트남이랑] 강남역 맛집으로 무조건 추천하는 이유!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강남역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이랑"이라는 곳입니다ㅎㅎㅎ

평일런치에 약속 잡힐일이 거의 없는데 운좋게 휴가를 쓰게되서 평일 점심을 러보님과 같이 먹을수 있게 됬어요ㅎㅎ 가게 입구에 보니 런치세트 딱 광고를 해놓고 있더라구요

가게는 지하에 있는데 입구 오른쪽에 판매하고 있는 음식들의 사진이 잇네요 ㅎㅎ

지하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하로 들어가면 정말 새로운 또하나의 베트남의 세계가 있답니다!!

"베트남이랑"이 맛있는 이유를 사장님께서 손글씨로 써놨네요 ㅎㅎ

저는 처음 와봤는데 점심시간은 셀프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ㅎㅎ 저녁시간에는 셀프가 아닌가봐요!?

11시 오픈인데 10시 40분쯤에 가서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들어가니까 베트남노래들하고 베트남요리사들이 엄청 시끄럽게 이야기하면서 현지 분위기가 완전 느껴졌답니다~~
얼마전에 베트남 다녀왔는데 진짜 여기도 베트남에 잇는 현지 식당온것만 같았어요 ㅋㅋㅋㅋ

식당은 작지도 그리 크지도 않고 딱 보이는 곳에서 오른쪽에 2층 테이블도 4~5개 정도 더 있어요!

쌀국수를 만드는곳~

메뉴북 표지~

제가 먹은 점심특선!! 저는 첫번째 보이시는 스테이크 덮밥세트랑 나시고랑 세트 이렇게 2개시켰답니다. 스테이크 덮밥은 1000원 더 비싸요! 11,900원이랍니당

그밖의 메뉴들도 다양하게 베트남 요리들이 많이 있어요~

주문은 여기 무인기에서 주문을 하는데 저희는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베트남직원분이 와서 주문하는 법을 알려줬어요

처음올때 무슨 기계같은걸 하나주는데 그거를 저기에 태그한 다음에 메뉴를 골라서 주문하면 되요

모르시는 분들은 옆에 주문하는 방법 안내문이 있으니 참고하시면되요~ 그리고 서빙하시는 분이 베트남 분이신데 한국말 되게 잘해요 ㅎㅎㅎ

현지 느낌이 물씬 나는 내부간판들~

셀프코너에 볶음김치하고 그런것들이 있으니 참고!저희는 다먹고 나서 알았다는!!ㅋㅋㅋ

비비큐 파는곳 쌀국수 파는 곳 등 여러가지 체계적으로 요리를 딱 만드는 곳들이 정해져있어요!

요리가 나왔습니다~~ 이것은 스테이크 덮밥!
스테이크도 양은 적었지마나 정말 맛있었어요! 튀김도 맛있고 모닝글로리도 맛있고~~ 현지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 였어요 저는 양이 적은편인데 이 세트로 딱 배가 찼어요~!!

쌀국수!! ㅎㅎ 양은 조금 작은편이지만 세트에 맞는 적당한 양~ 맛있어요! 근데 고수가 이미 들어간 상태로 나와서 고수를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미리 고수를 빼달라고 이야기를 해야합니다!!

스테이크 사진~ 맛있쪄 양이 조금 적어서 아쉬웠지만 꿀맛!

새우튀김~!

계란도 이쁘게 반숙으로 밥에 터트려서 얌얌

나시고랭 세트~

나시고랭은 그냥 보통!? 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지만 맛없지도 않았지요~

나시고랑 세트 전체 모습이에용 ㅎㅎ

강남역에서 정말 베트남 현지를 느낄수 있었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도 곳이였어요.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강남역 근처에 계시다면 꼭 한번 가볼만 하다고 저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합니다!!!!ㅎㅎㅎ
아쉬운점은 그릇들이 조금 청결하지 못했던거??
이상 "베트남이랑" 리얼리뷰였습니다~~!!!!

* 실제로 직접 알아보고 내돈주고 사먹고 다녀와본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