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베트남이랑] 강남역 맛집으로 인정하는 이유!!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0. 29.
반응형
안녕하세요~~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에요~~!! 여러분들에게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강남역 근처에 있는 "베트남이랑"이라는 곳입니다. 왜 맛집으로 선정이 되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러 가보시죠~!

오랜만에 평일에 러보씨와 함께 런치메뉴를 먹을수 있게되서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이곳을 알게되엇어요 가게앞에 가니 딱 이렇게 광고를 하고 잇더라구요!

입구에는 우측편에는 이렇게 베트남 음식들 사진이 있구용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가 이렇게 있답니다. 가게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뭔가 들어가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ㅎㅎ
들어가보면 생각보다 깜짝 놀랜답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왜 베트남이랑이 맛집인지를 사장님께서 손글씨로 써놨어요 현지에 직접 가져와서 요리를 한다는 이야기와 비법전수를 받아서 현지와해서 요리한다는 뭐 그런내용이에요

점심은 셀프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저녁에는 안와봐서 모르겠지만..ㅎㅎ

매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처음에 딱 매장에 들어갔을때 베트남 현지 느낌이 나서 이색적이고 너무 좋았어요~ 요리사 분들이 베트남어로 시끄럽게 대화하는데 정말 베트남 현지식당에 온기분이 들었어요 ㅋㅋㅋ

매장에 좌측에 보시면 쌀국수, 비비큐, 덮밥, 퇴식구 딱 종류별로 요리를 할수 있게끔 되어있어요

여기는 쌀국수요리를 하는곳!

메뉴북은 이렇게 생겼어요ㅎㅎ

저는 바로 이 점심특선을 먹으로 왔답니다!
스테이크덮밥은 1,000원 더 비싼 10,900원!
나시고랭 세트하나랑 스테이크 덮밥세트하나 시켰어요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부터 골라먹는 재미가지~~!!

주문하는 곳은 이렇게 무인기로 주문을 하더라구요 처음에 방법을 몰랏는데 베트남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처음에 입장하면 테이블에 바코드기계같은걸 주는데 그걸 저기에 태그하고 나서 메뉴를 주문하면 되요. 결재는 선불이 아니라 후불이랍니다.

잘모르시는 분들은 저기에 설명이 잘되어잇으니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분짜 만드는 곳도 사진을 한번 찍어봤어요ㅎㅎ

셀프코너에는 볶음기치하고 다른 반찬류가 있으니 드실때 참고하세요!

후미에는 비비큐를 만드는 곳이있네용 ㅎㅎ오른쪽에 윗편에 또 테이블도 더 있답니다!

제가 주문한 스테이크 덮밥세트가 나왔습니다~!!
계란은 반숙! 스테이크는 양은 적지만 정말 맛잇더라구요~~!!

쌀국수도 현지맛 그대로! 단, 주의 하실점은 쌀국수에 고수가 이미 들어가있어서 못드시는 분들은 주문전에 미리 직원한테 이야기를 하셔야할 것같아요!! 따로 물어보지는 않더라구요 ㅠㅠ

스테이크 비쥬얼입니다ㅎㅎㅎ맛있어용

새우튀김 2조각~새우도 바싹바싹하니 맛나용

반숙계란도 이쁘게 잘구워서 맛있어용 ㅎㅎ

이것은 나시고랭 세트에요 거의 똑같은 메뉴가 스테이크가 빠지고 밥만 나시고랭으로 바뀐거네요 ㅎㅎ

모양 이쁘죠?ㅎㅎㅎ게란도 반숙이라 맛있더라구요 근데 나시고랭은 개인적으로 그저그랬어요 뭔가 밥이 씹히는게 이상했다고 해야하나.. 개인적으로 다른걸 먹어보는게 더 낫지 않을까?? 이런생각이 드네요

나머지 메뉴는 다똑같아요~~ㅎㅎ

강남역 맛집"베트남이랑"을 추천하는 이유!
1) 강남역에서 느낄수 없는 정말 현지 같은 이색적인 분위기와 장소!
2) 맛있고 저렴한 베트남 음식을 맛볼수 있다!

아쉬운점 : 일부 그릇에 덜 씻긴 딱딱한 껍데기 같은것들이 많이 있어서 아쉬웠어요..

이상 블몽이의 리얼 맛집 리뷰였습니다~~
*직접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15 대경빌딩 지하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