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스시뷔페 맛집] 의정부 수사 가기전 알아할 5가지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꿀정보를 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의정부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뷔페 맛집 "수사"입니다.
사진을 한번 훑어 보시고 급하신분은 마지막 결론을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스시를 있는데로 다 퍼왔어요 ㅎㅎ
고기가 있는 스시를 좋아해서 육회?스시라해야하나 사시미스시해야하나 저거랑 우삼겹스시를 엄청 많이 먹었어요ㅋㅋㅋ ㅎㅎ
스시는 확실히 쿠우쿠우보다는 훨씬 맛있습니다. 다만 아쉬운게 회전율이 낮아사 신선도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감자도 달달하게 치킨강정으 칠리소스를 촤라락

매콤파스타와 크림파스타도 퍼왔어요 맛도 괜찮아요

스시를 종류별로 한번씩 더 퍼왔어요 ㅎㅎ

지금 보이시는 사진을 왜 찍은건지 궁금하시죠?
바로 저 코코몽이 보이는 뒷편이 어린이 놀이터? 같은곳이에요 놀이방이랑 붙어 있는데 그게 수사에있는 놀이터가 아니고 별도로 다른가게에요 밥먹는데 아이들 떠드는 소리 때문에 신경이 조금 날카로워졌었어요.. 시끄러운걸 막겠다고 방음막을 설치를 저런 스티로폼으로 대충 떄워놨더라구요..;
그 점이 가장 아쉽네요.

디저트 코너에 다양한 커피와차, 음료들이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

그릴메뉴에는 오뎅, 국수, 감자와 튀김류 등이 있어요

누들코너가 있는데, 저는 안먹어봐도 맛평가는 생략하도록 할게요~!

스시 종류는 꽤 많아요. 우삼겹스시가 맛있구요 좋은게 밥 양이 작다는 거에요 다른 스시집보다 훨씬 작아서 더 많이 먹을수 있어요!

자, 이제 결론을 말씀드릴게요

1. 스시 자체는 맛있지만 손님이 많지 않아 회전율이 낮아 신선도가 상대적으로 떨어진다.
(자연별곡, 에슐리와 함께 있어 손님이 여기 오려다가 딴데로 갈수도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자연별곡 가려다가 수사가 있길레 호기심에 먹었다는..ㅋㅋㅋ)

2. 옆에 어린이 놀이시설이 있는데 방음이 전혀되지 않는다..방음막 설치를 스티로폼으로 대충때워나서 밥먹는 내내 시끄러웠어요.. 수사안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라 옆집 애들 놀이터에서 나는 소리라서 항의도 불가..

3. 가격은 주말기준 가격 19,900원.. 비싼건가? 싼건가? 그리고 이랜드 예하에 있는 식당이다.

4. 반대로 그 키즈타운이 있어서 애기가 있다면 거기로 보낼수있다는점?ㅋㅋ

5. 키즈타운은 에슐리, 자연별곡, 수사 다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하필이면 수사옆이라 놀이방과멀리 떨어진 테이블에 앉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솔직한 수사 의정부센트럴타워점 후기였습니다.
다들 도움되시길 바래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시민로 80 센트럴타워 8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