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토우몽12] 양주에 새로 생긴 꼭 한번 가봐야할 브런치 카페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ㅎㅎ 양주에서 의정부가는 길에 우연히 엄청 큰 카페가 있더라구요! 이뻐보여서 한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자친구와 가기전 친구와 사전답사하러 먼저 와봤습니다!!ㅎㅎㅎ

으잉! 이쁜건물 보여주기 전에 바로 커피부터 소개시켜드릴게요ㅎㅎㅎ
바닐라시나몬커피에요 시나몬도 좋아하고 바닐라도 좋아해서 시켰는데 바닐라라떼에 시나몬가루 뿌린 맛이에요!

이것은 아메리카노!ㅎㅎㅎ고소한맛하고 신맛 중에 고를 수 있어요 원두를 선택 할수 있어서 좋아요

바닐라시나몬 커피의 자태!

두잔의 커피 투샷!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날씨가 추워서 밖에 나가서 앉지는 못했는데 넓은 정원과 불빛들로 정성스레 꾸민 모습들이 보이네용ㅎㅎㅎ

내부인테리어 사진이에요 저거 불 넣는 화로라고 해야하나 실제로 화로역할을 하는 것은 아니지만  인테리어 이쁘께 잘 해놨네욯ㅎㅎ

메뉴가 다양해요 브런치카페라서 저녁식사도 되고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 종류들이 있답니다.

문을 열고 정면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길고 크게 매장이 있어요 ㅎㅎ

다양한 식물들이 자리하고 있어요

카페가 전반적으로 크고 이뻐요! 아주 큰 가정집에 이쁘게 카페로 꾸며 놓은 듯한.. 이 카페를 차리신분은 어마어마한 재력을 가지신분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건물 입구에요 ㅎㅎ 일반 가정집 같지요?

계단을 타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갈수도 있답니다. 주문은 1층에서만 가능해요!

지금 보시는 이 모습이 바로 지나가다가 제눈에 확 띈 이쁜 카페의 모습 마당넓은 카페?라고 할수 있겠네요 ㅎㅎ 카페의 크기에 비해 주차장은 협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갔을때 사람이 많지는 않았는데도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남지는 않았거든요
마당에서 사람들이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계절마다 외부익스테리어도 이쁘게 잘 꾸미면 핫플레이스가 곧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0월에 오픈한 신상 양주 카페
가족들과 한번 가보세요~!

*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주소 : 경기 양주시 부흥로 167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