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불멸의갈비김치찌개] 양주맛집을 찾아서..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11. 27.
반응형
양주 맛집을 찾아서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니고 있는 와중에 찾은 1곳 "불멸의갈비김치찌개" 저는 사실 근데 아직까지 여기의 갈비가 돼지갈비인지 닭갈비인지 소갈비인지 모르겠어요...아마 돼지갈비일거에요..~ㅋㅋ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콘샐러드, 잡체, 샐러드, 파김치, 김치전, 두부구이, 저린양파
아 저기보이는 계란말이는 기본 반찬이 아니랍니다

이것은 제 친구가 계란말이를 좋아하서 시킨 모짜렐라 계란말이 무려 8,000원짜리 계란말이랍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지요 맛잇어용요요용

그냥 계란말이는 6,000원인데 2,000원 더내고 모짜렐라 계란말이를 먹는게 더 좋을것 같아요 물론 계란말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 한해서!ㅎㅎㅎ

드디어 메인메뉴가 나왔습니다. 갈비 김치찌개가 일반 공기밥으로 시키면 9,000원 돌솥밥으로 시키면 11,000원이에요 그런데 저희는 그거 안시키고 매운치즈갈비 1인분에 11,000원짜리를 시켰답니다 ㅎㅎㅎ 공기밥은 따로 시켜야해요

비주얼은 나쁘지 않는데 고기양이 생각보다 꽤 작아요..ㅠㅠ

맛있는 치즈가 부글부글 여기 철판이 디게 좋았어요 눌러붙지 않고 잘떨어지더라구요 잘 타지도 않고!

갈비를 치즈에 딱 감싸서 먹으니 매콤하면서 치즈의 부드러움이 사사사삭삿사삿

맛있게 먹었어요! 다만 고기양은 남자둘이 먹기에는 부족했다는...ㅠㅠ

치즈와 고기를 곁들여서 얌얌...

저희는 공기밥 따로 안시키고 볶음밥을 시켯어요 철판을 들고가서 밥 볶아서 나와요ㅎㅎㅎ 가격은 3,000원 이랍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밥이근데 조금 바싹하던데 찬밥을 넣어서 그런건지 김자반이 그런건지는 모르겟네용 ㅎㅎㅎㅎ

주소 : 경기 양주시 화합로 1613-1

갈비 좋아하시는 분들 김치찌개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서 김치찌개 드셔보시고 맛있는지 좀 알려주세요 다음에 가면 김치찌개 먹어봐야지

그래서 추천이냐 아니냐? 보통입니다 보통! 맛있지만 기대안하고 가면 나쁘지 않게 먹을수 있는 곳이라고 말씀드리겠습니다 ㅎㅎㅎ


* 내돈주고 사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