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덕정 맛집] 다올바리 양푼애갈비 "국물이 많은 등갈비" 먹을만해!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덕정 맛집을 소개해드립니다

그곳은 바로 다올바리 양푼애갈비에요!

친구와 저녁을 뭐먹을까 하다가 네이버를 뒤지가 한번 가보리로 했답니다ㅎㅎ

양푼애 등갈비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그래도 등갈비 치고는 저렴?한편에 속하는 편이지요 등갈비와 목살을 각각 하나씩 시킬수 있답니다.

저는 등갈비하나 목살하나를 시켰어요ㅎㅎ

기본반찬의 제일 맛있는 부추

기본반찬중에서는 요놈 부추가 참 맛있더라구요!

계란찜

계란찜 서비스~!

등갈비 / 목살 메인메뉴

국물이 엄청 많아요..육수가 정말 가득 들어있어서 계속 끓이면서 쫄이면서 먹었는데도 줄어들생각을 안했어요ㅋㅋㅋ

다른 등갈비집보다 확실히 국물을 먹을수 있는 맛이 있구요 등갈비는 다른 곳과 동일하게 양은 다소 부족했어요

사진에 보시면 양파는 별로 안많아 보이는데 양파가 엄청 많아요 그래서 먹는 순서가

양파-> 떡볶이 -> 대파 -> 고기 순으로 먹으면 좋다고하네요 

사진은 아직 요리가 다 끝나기 전이라 그런지 맛있게 나오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볶음밥 1인분

마지막 코스인 볶음밥 별도의 양푼이 그릇에다가 요리를 해서 나온답니다 ㅎㅎ 볶음밥 맛있어요

볶음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 참고하시구요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