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종로 전주식당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1.
반응형

서울종로에는 참 맛집이 많아요~! 

제가 백반을 정말 좋아하는데 오늘은 종로에 있는 유명한 생선구이 맛집 "종로 전주식당"을 가봤습니다!

메뉴판

다양한 생선구이 메뉴가 있어서 집근처에만 있었다면 매일와서 생선구이를 돌아가면서 먹을것같아요!!ㅋㅋㅋ

혼자서도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방송에 출연 당시 사진 게시물

가게 내부에 맛있는 녀석들 출연당시 방송내용이 액자에 걸려 있네요 ㅎㅎ

사장님과 스타들이 함께 찍은 사진

맛있는 녀석들 개그맨 문세윤 등 개그맨 분들과 여러 연예인분들이 다녀가셨네요 ㅎㅎ

기본 밑반찬 : 고추절임, 양념오뎅, 시금치요리

저기있는 고추절임과 오뎅이 정말 맛있었어요 생선이 나오는동안에 반찬으로 급한 허기를 채웠답니다

돌솥밥

정말 좋은건 밥이 바로 돌솥밥에 나온다는것!!!! 돌솥밥의 흰쌀밥은 정말 최고입니다!!!!!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기본반찬 :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정말 맛있습니다 맛있는것들이 천국이야ㅠㅠㅠ완전 제스타일이에요 

리얼 돌솥밥 사진

밥을 이렇게 덜어내고 따로 누룽지전용 물을 주는데 물을 넣고 뚜껑을 덮어놓으면 밥먹고나서 누룽지까지 먹을수 있답니다!!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나네ㅠㅠ

왼쪽 : 삼치구이 / 오른쪽 : 삼치구이

생선이 드디어 나왔습니다~~바로 싹쓰리~~~밥 두공기는 거뜬히 먹었네요

문앞에서 이렇게 생선을 대량으로 굽고 계시는 남자직원

즉석에서 저렇게 생선을 대량으로 요리하고 계시더라구요 그리고 몰랐는데 바로 옆집에 똑같은 생선구이 가게가 있었어요 다음에는 거기도 한번가볼까싶어요 맛이 얼마나 다를지ㅋㅋㅋㅋㅋ

오늘은 생선구이 맛집인 종로 "전주식당"을 소개해드렸어요

고민이신가요? 꼭 가보세요 여기는 정말 강추해드립니다.

*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