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주LF스퀘어] 푸드코트 맛집투어 4곳 리얼리뷰!! "여기는 꼭 가라"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1.
반응형

양주 덕정에 있는 LF몰에 간김에 배가 고파서 푸드코드로 고고~~

다양한 종류의 밥집들이 종류별로 있어 선택하기 너무에 고민이 많았어요

코코로벤토 : 일식덮밥 전문

첫번째 코코로벤토에서 "연어덮밥"(사케동)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9000원인데 양은 쥐똥만큼 주고 알바생은 매우 불친절했어요 주문하는데 대답을 하나도 하나도 안하고 저혼자 사케동하나요 하니까 카드주고 결재하고 영수증 주는 말한마디 안하는 멋진 알바생을 만났답니다ㅎㅎ

코코로벤토 사케동

아까 말씀드린것처럼 양은 정말 작죠? 그래도 연어는 맛있었는데, 굴소스 같은걸로 밥을 양념을좀 했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아쉬움이 있어요.. 여기는 일단 알바생 교육부터 시급해요

하코야 : 일본라멘 전문점

두번째로 시킨곳은 하코야 일본라멘 집입니다. 여기는 가격이 참 착하고 여기는 아까 벤토집과는 달리 알바생분이 친절해서 좋았어요 혼자서 여러곳에 주문을 하다보니 당연히 비교가 될수 밖에 없네요

여기서는 미소라멘(간장맛)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6,900원!

미소라면 간장맛

일본라멘 먹을만 했어요~! 그래도 여기서 가성비 제일 괜찮을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라멘은 저번에 일산에 있는 계단라멘을 워낙 맛있게 먹어서 눈높이 높아져서 와 맛있다라고 감탄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쇼핑하고 와서 허기진 배를 달랠수 있는 정도로는 괜찮았어요ㅎㅎ

북촌손만두

세번째로 시킨 메뉴는 북촌손만두에서 만두를 시켰어요ㅎㅎ

친구와 둘이서 먹는데 종류가 워낙 많다보니 다양하게 조금씩 먹어보자는 취지로 ㅎㅎㅎㅎㅎㅎ

북촌손만두에서는 튀김만두를 시켰어요!

튀김만두 : 4,500원

북촌손만두는 이미 유명한 프렌차이즈로 맛이 보장되있네요 ㅎㅎ 4,500원입니다

핵스테이크 : 스테이크 앤 피자 전문점

제가 스테이크를 좋아하다보니 BBQ를 시킬까 부채살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부채살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부채살 스테이크

부채살스테이크 입니다. 괜찮았어요 고기굽기를 정하거나 할수는 없었는데 꽤 많이 익혀서 나와서 조금 질기긴 한데 스테이크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맛있게 잘먹었어요ㅎㅎ

육즙 윤기가 좔좔흐르는 부채살 스테이크

스테이크 후다닥 썰어서 싹쓸이 했습니다ㅎㅎ 

둘이서 4곳에서 4개의 메뉴를 시켜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LF스퀘어에서 고민하고 계신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오늘하루도 좋은하루되세요~~~~~
※ 직접 사먹어본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