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평 온달집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5.
반응형

친구와 오랜만에 휴가날짜가 맞아서 밤바다를 보러 가자고 했다가 너무 멀어서 강이나보러 양평으로 출발!!

두물머리가 유명한 양평 양수리로 떠났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늦어서 가게다 싹~~~~다문닫았네~~~~

아 배고픈데~~~그래서 그냥 돌아다니다가 눈에 보이는 문열렸있는 밥집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ㅎㅎ

그곳이바로 "온달집"

온달집

온달집은 육회비빔밥, 김치전골, 차돌된장 기본 한식집으로 운영이 되고있었어요 

왠지 숨겨진 맛집일지도 모른다는 기대감...!!

메뉴판

말씀드렸던 메뉴외에도 옛날소불고기, 돼지불고기, 육회,사시미 등 많네요

사장이 수염을 기르고 맛집사장님 처럼 생기셔서 기대가 엄청됩니다.

기본 반찬

기본반찬 깻잎이 맛있어요 나머지는 그냥 반찬이에요

육회비빔밥

저희는 육회비빔밥 2개 시켰어요.. 

전라도 여행갔을때 먹었던 육회비빔밥이 저의 맛집의 기준이라면 거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맛이 였어요

육회는 맛있긴한데 아쉽게 계란이 올라가지 있지 않고 뭔가 약간 아쉬운 맛...ㅠㅠ

윤기 좔좔 육회비빔밥의 육회

그래도 배가 고팠던진라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ㅎㅎ

온달집 마스코트 고양이

온달집에서 고양이를 키우고 있어요 정말 순하고 귀엽고 애교도 많고..

고양이 알러지만 없었다면 같이 놀아주고 만지고 가는데ㅠㅠ..아쉬웡

애교부리는 고양이

친구는 고양이랑 만지고 재밌게 노네요.. 부러웡

※ 직접 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