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양평 카페리노] 양평에서 가장 늦게까지 영업하는 예쁜카페♥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5.
반응형

양평에 와서 온달집에서 육회비빔밥을 먹고 커피한잔하려고 카페를 알아보는데 다 문닫아서 갈 만한 곳을 찾다가 새벽1시까지 영업하는 카페리노를 발견!!

카페리노 매장입구

일단 이렇게 까지 이쁜곳에서 늦게까지 영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카페리노 밤에가도 정말 이뻐요 

사진은 어둡다보니 잘나오지는 못했어용

카페리노 메인가게

내부에 카페도 있고 빵도 많아요

북한강을 바라보며 예쁜 야경

친구가 그렇게 말하던..이쁜 야간바다..바다는 아니지만.. 그 이상으로 예쁜 곳이네요

왼쪽 북한강 / 오른쪽 카페리노

북한강 야경을 바라보며 커피한잔을 할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이쁘고 외부전경도 이쁘고.. 정말 카페사장님 부러웡

카페리노 빵

시간이 저녁9시? 늦으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빵들이 꽤 많더라구요

하지만 빵을 먹지 않았지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는 지나갔지만 내부에 이쁜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고~

지평리 라떼 / 카라멜 마키아또

커피가격은 꽤 비싼편이에요 기본 7,000원~9,000원 정도 해요

지평리라떼는 9,000원인데 처음보는 커피라서 시켜봤는데 처음에는 그냥 아메리카노 맛이 나다가 마시면 마실수록 아래에 달달한 맛이 올라더라구요 그래서 지평리 라떼인가??ㅋㅋㅋㅋ..

카라멜 마끼아토는 어디서나 먹을수있는 달달한 카라멜 마키아또의 맛ㅎㅎㅎ

커피맛으로 가나요~ 이쁜곳에서 커피한잔하려고 가는거지요 그렇죠?ㅎㅎㅎㅎㅎ

북한강을 바라보며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이쁜곳에서 커피 잘마시고 왔네요 ㅎㅎㅎ

※ 직접알아보고 사먹은 리얼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