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백년간장게장] 양주 최고의 가성비 간장게장, 양념게장 맛집인데..이것만은 꼭 알고가자!!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밥집가는곳마다 솔직하게 리뷰해드리고있는 광속남 블몽이입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 양주에 있는 "백년간장게장"이라는 곳이에요!

친구가 간장게장을 너무 먹고싶다고해서 알아보다가 게장 무한리필 집이 있다고 하길레 바로 고고싱!!!

가게입구 및 간판

간판입구에요~시간이 3시쯤이라서 그런지 손님들은 많이 없었어요 

넓은 주차장

꽤나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어요! 손님은 아무도 없었는데 차는 꽤 대져있네???ㅋㅋㅋ;;

내부 인테리어 사진

사람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맘편히 내부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기본 반찬 / 메인메뉴 : 양념게장, 간장게장

기본반찬으로 호박전,계란찜, 김, 꽃게탕,샐러드, 깍두기,소면, 알 등..이 있어요 푸짐~~

간장게장 비쥬얼 장난아니죠? 생각보다 셋팅이 너무 맛있게 잘나와서 먹음직 스러워 보였어요

양념게장 양이 듬뿍~~ 이 모든 무한리필 가격은 1인 15,900원이랍니다.

양이 적으신분은 10,000원에 간장게장 정식을 드실수 있어요

저는 남자둘이 갔기 때문에 무한리필로 선택했습니다 ㅎㅎㅎ

간장게장

간장게장 비쥬얼 장난아니죠?? 완전 맛있을줄 알았는데!!!

조금 아쉬운건 비립니다..비려.. 많이 못먹겠어요..허헣

밥도둑 간장게장씨

밥에 비벼먹으면 제맛이죠? 근데 비려서..그냥저냥 그랬어요...ㅎㅎ

양념게장 JMT

아뭐야.. 맛없는곳이였어? 라고 생각할때 쯤 양념게장을 먹으면 그 생각이 사라집니다.

양념게장 정말 맛있어요!! 양념게장만 4번 리필해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게장 두번째 리필사진

리필해달라고 하면 아주 그냥 가득 쌓아서 듬뿍 주심니다 ㅎㅎㅎ

간장게장 속살

맛있어보이지만 맛은 보통에 비림 ㅎㅎㅎ

※ 직접알아보고 사먹은 리얼 후기

<최종정리>

  • 간장게장은 맛없지만 양념게장은 짱맛있다
  •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다
  • 주차장이 꽤 넉넉히 있다.
  • 게장의 원산지는 튀니지,파키스탄 산이다.
  • 가성비 괜찮은 곳이다. 게장이 땡길때 한번쯤 가볼만하다고 생각한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