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남자눈썹왁싱] 의정부 "브로우고고" 이용후기..주차팁+참고사항😀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1. 24.
반응형

의정부에 있는 눈썹정리 왁싱 전문점 "브로우고고"에 다녀왔습니다 ㅎㅎ 평소에 눈썹이 짙어서 정리를 한번해라고 주변에서 권유를 많이 해서 지인추천으로 이곳을 알게되서 가봤습니다! 가게 문앞에 이렇게 광고 배너가 있어서 쉽게 찾을수 있었어요

깽'스헤어라고 입구에 적혀있는데 이 건물 계단을 따라 쭈욱 올라가시면 브로우고고 매장이 나와요!

혹시차량가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자면 aj파크주차장이 있어요 걸어서 1`분거리에 있어요 주차요금은 30분에 천원인데 예약하고 가면 바로 정리하고 나와서 차빼면 천원으로 싸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주차비가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여기에 주차할곳이 마땅한곳이 잘 없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브로우 고고 가격이 (눈썹정리) 남자기준 2만원인데 현금으로 결재하시면 19000원이에요 그래서 천원 현금은 여기 주차비로 쓰고 있답니다 ㅋㅋㅋㅋ...

눈썹왁싱한 직후나

허허.. 부그럽지만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엄청 전문가 처럼 빠르게 잘하시는데 제가 인상을 조금 써서 그런가 오른쪽 눈썹은 약간 갈매기고 왼쪽은 일자형으로 되어있네요 그래도 저는 여기서 꾸준히 하고있답니다 처음하시고 거울보여주실때 추가로 요구하실사항있으시면 말씀하시면 되요 저는 3번정도 갔더니 이제 알아서 척척 후딱해주시고 마무리해주시더라구요 ㅎㅎㅎ

남자 눈썹 정리 의정부 브로우고고 추천합니다~~!!
1. 주차장은 AJ주차장 걸어서 1분거리에 있구요
2. 현금으로 결재하시면 2만원에서 19000원으로결재가능
3. 눈썹혹시나 마음에 안드시면 거울보고 요구사항 요구!

도움되시기를 !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당 ㅎㅎ 좋은하루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