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일반인 구충제 요법 후기] 알벤다졸, 플루벤다졸 3일먹고 4일쉬고 나니까 몸이..

by 30대사회초년생 2020.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에게 직접 경험해보고 솔직한 후기를 전해드리는 광고에 잘속는 남자 블몽이에요

오늘은 바로 "구충제 요법" 리얼후기를 이야기 해드리려고 해요!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구충제 요법이 어떤건지는 대충 아시고 계실거라고 생각하지만

제가 실천한 구충제 요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먼저 말씀드릴게요

우선 알벤다졸 3일 먹고 4일 휴지기 그리구 차주에 알벤다졸 다시 3일 먹고 4일 휴지기를 보냈습니다.

그리고 일주일 건너뛰고 플루벤다졸 3일까지 먹고 4일 휴지기 진행중에 이글을 쓰고 있어요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싹정(종근당홀딩스)를 먹다가 추가로 구매한 유한양행 젠텔 알벤다졸로 중간에 바꿔서 먹었어요

다른 이유가 있어서가 아니고 약국을 다른곳에서 구매하다 보니 그렇게 됫네요 ㅎㅎ

 

구충제 대량 구매

알싹정을 한 5통을 사서 먹고 구충제 요법을 꾸준히 한번 해봐야겠다는 생각에 약국에서 구충제를 대량으로 구매했어욬ㅋ약국아저씨가 왜 이렇게 많이 사지 의아한 표정이 였는데 저한테 묻지는 않으시더라구요 그리고 구충제 요법이 유행하면서 서울쪽에는 물량이 많이 없다고 하는데 경기도 쪽에 내려가기만 해도 약국마다 잔뜩 있어요 ㅋㅋㅋㅋ

 

알싹정은 처음에 제가 먹다가 약국을 다른데서 추가로 구매를 하게되서 젠텔로 바꾸게 됬어요 요량하고 효능은 똑같으니 200원 저렴한 알싹정도 괜찮습니다 ㅎㅎ

자! 그러면 이제 한달동안 먹은 리얼후기를 말씀드릴게요! 

그리고 제가 실행한 주기가 어떻게 되는지 어떤식으로 먹었고 효과가 있었는지를 순서대로 말씀드릴게요

ㅇ 구충제 요법을 시행하기전 나의 몸상태는 ?

▶ 건강한 편이였어요, 특별히 몸이 안좋은곳이 있거나 한건아닌데, 몸이 조금 피로한걸 덜고 아침에 일어나는걸 많이 힘들어하는 편인 정도 였어요. 아 그리고 알레르기 비염이 엄청 심해요ㅠㅠ

ㅇ 구충제 요법주기와 언제, 어떻게 먹었는지?

▶ 알벤다졸 3일 먹고 4일쉬고 그리고 다시 알벤다졸 3일 먹고 4일 쉬고 2동안 한 이유는 그래야 구충 알까지 다 죽여버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플루벤다졸 3일 먹고 오늘 날짜기준 4일 휴지기에 들어간 상황이에요, 먹는건 자기전에 씹어서 조금씩 삼키다가 마지막에는 물 조금만 먹어서 삼켰습니다. 가능하시면 지용성이니 기름(올리브유)같은걸로 같이 드시면 효과가 더 좋다고하네요.

ㅇ 먹고나니 달라진점? 후기는?

▶ 비염은 크게 호전되지는 않았어요, 다른분들은 비염이 완전히 나으신분도 있다는데 저는 효과를 보지 못했어요ㅠㅠ사람마다 차이가 있다고하니까요.. 아침에 눈떠지는게 먹고 난후는 조금 더 편안해 졌다고나 할까요? 피곤이 조금 덜 느껴지는건 있는것 같아요

ㅇ앞으로의 계획은?

▶ 일단 위에서 보셨다 시피 구매한 모든 구충제를 다 시행할 예정이에요, 한 두~세달 걸릴것같은데 다 먹고 다시 후기 남기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구충제 요법 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ㅎㅎ

다음에 다 먹고 또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