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을 찾아서

[군산 맛집여행] 안젤라 분식

by 30대사회초년생 2019. 5.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몽이에요
군산 맛집여행을 다녀왔었는데
소개해드릴 맛집은 ''안젤라분식''이에요~~
일단 분식점이구요
인기가 많아서
줄이 엄청길답니다ㅠㅠ
군산에 맛집여행을 목적으로 간건아닌데
먹으러갈때마다 전부 1시간이상 기다렸어요

요것이 메인 떡볶이!
정말 달달하니 꿀맛이더라구요!
제 입맛에는 아주 맛있었어요ㅎㅎㅎ

독특한 잡채?
이것도 별미더라구요
잡채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것도 달달하니 맛있어요ㅎㅎㅎ

김밥은 진짜 뭐없는데
근데 희안하게
떡볶이가 맛있어서 그런가?
맛있어요ㅋㅋㅋㅋ

오뎅도 맛있어요
특별난건없어요
오뎅국물은 서비스없으니
시켜야만 준답니다~~

싸악 비웠습니다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떡볶이를 너므너므 좋아해서 그런가
오래 기다린만큼
맛있게먹었어요
떡볶이 좋아하시는분이라면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실  테이블 몇개가 없어요
가게워낙작다보니까..
가게만좀크면 대기시간을 줄일텐데

결론은

달달한 떡볶이ㅎㅎㅎㅎ
맛있어요
대기시간1시간~2시간잡고가시면됩니당

군산 짬뽕맛집 지린성후기로도 곧 찾아봴게요~~
반응형

댓글